검색결과
74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美전·현직 CEO 90여명 "해리스 지지할 것"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미국 기업 최고경영자(CEO) 90여명이 민주당 대통령 선거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지지하고 나섰다. 6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90여개 기업의 전현직 CEO들은 해리스 부통령을 지지하겠다는 내용의 공개서한을 냈다. 이들은 오는 11월 대선에..

슈퍼태풍 '야기' 中 하이난 강타…인근 주민 100만명 대피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슈퍼 태풍 '야기'가 중국 남부 하이난을 강타해 최소 2명이 사망하고 92명이 다쳤다. 7일 중국중앙TV(CCTV)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야기는 전날 오후 4시께 중국 남부 하이난섬 원창시 해안에 상륙한 이후 같은 날 밤 10시께 광둥성 쉬원현에 다시 상륙..

바이든, '친(親)노조 노동기준 행정명령' 서명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6일(현지시간) 친(親)노조 노동 기준을 담은 행정명령에 서명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미시간주 앤아버의 노조 트레이닝센터에서 연설한 직후 해당 행정명령 서명식을 가졌다. 행정명령은 노동 협약, 임금 기준, 보육·훈련 프로그램 같은..

이스라엘, 가자지구 소아마비 접종 마친 병원 공습해 4명 사망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주민들의 소아마비 백신 접종을 위해 교전이 중단됐던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중부에서 접종이 끝나자마자 이스라엘이 공습을 재개했다고 5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가 보도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이달 1일 가자 중부에서 소아마비 백신 접종을 시작해 같은..

미 조지아 고교 총격범 아버지도 체포…살인·아동학대 등 혐의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미국 조지아주의 한 고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 피의자가 구속된 지 하루 만에 그의 아버지도 범죄 혐의로 체포됐다. 5일(현지시간) 워싱턴포스트(WP) 등은 조지아주 수사 당국이 해당 지역의 애팔래치 고교에서 발생한 총격 피의자 콜트 그레이(14)의..

미국, 아이티에 600억원 지원 약속…"내년 대선 치러져야"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미국이 폭력 사태로 혼란을 겪고 있는 아이티에 약 600억원의 예산 지원을 약속했다고 5일(현지시간) AFP·로이터 통신 등이 보도했다.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은 이날 아이티 수도 포르토프랭스를 방문해 게리 코닐 아이티 총리와 회담했다. 블링컨 장관은 회..

뮌헨 테러 52주기에 獨 이스라엘 영사관 인근 총격전…18세 용의자 사살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뮌헨 테러 52주기인 5일(현지시간) 독일 뮌헨 주재 이스라엘 영사관 근처에서 총격전이 벌어졌다. 독일 쥐트도이체차이퉁(SZ)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경 뮌헨 카롤리넨 광장 인근 나치문서센터 건물 앞에서 현지 경찰이 총검 달린 구식 장총을 소지한 남성과..

푸틴, 미국 대선 해리스 지지 발언…"바이든이 추천"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올해 11월 치러지는 미국 대선에서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지지한다고 5일(현지시간)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이날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극동연방대학교에서 열린 동방경제포럼(EEF) 본회의 토론에서 "우리가 선호하..

미 조지아주 14세 총격범, 작년부터 이미 'FBI 감시 지시 대상'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미국 조지아주에 있는 한 고등학교에서 4명을 살해하고 9명에게 총상을 입힌 14세 남성 총격범이 지난해부터 미 연방수사국(FBI)의 감시 대상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4일 오전(현지시간) 조지아주 배로우 카운티 윈더에 있는 애팔래치 고등학교에서 총격 사건이..

자포리자 원전 방문 IAEA 사무총장 "심각한 사고 가능성 배제 못해"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라파엘 그로시 국제원자력기구(IAEA) 사무총장이 4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자포리자 원자력 발전소에 방문해 심각한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RBC-우크라이나 등에 따르면 그는 이날 "분쟁이 끝나거나 더 이상 적극적인 군사 활동이 없..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