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 블록' 크리스마스 맞아 80% 할인
    이마트24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블록 마니아를 위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마트24는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모바일앱 예약구매를 통해 ‘이마트24 블록’을 4900원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2만4900원인 블록을 앱에서 결제하면 이마트24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금액권을 증정해 고객들은 80% 할인된 4900원으로 구매하는 셈이다.이와 함께 이마트24는 블록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6~19일 이마트24 블록을 다른..

  • 멤버십 예고한 SSG닷컴…고객 확대 전략 정비
    최근 연말을 맞아 진행된 SSG닷컴 온라인 화상회의에서는 멤버십 서비스 관련 논의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라는 점이 알려졌다.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채널들과 연계할 수 있는 SSG닷컴이 어떤 방식의 멤버십을 선보일 것인지가 유통업계 관심사다. 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해당 화상회의에서는 멤버십 출시 시기에 대해 “구체적인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알려졌으나, 업계에서는 이르면 내년 상반기로 추정하고 있다.올해 6월 이마트가 인수..

  • [포토] 더현대서울에 7m 티파니 트리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실내 녹색 공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세계적인 주얼리하우스 티파니앤코와 손잡고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지름 4m, 높이 7m의 티파니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전시·포토·이벤트 등 5개의 부스를 선보인다.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사전 예약한 고객과 팝업 매장에 마련된 키오스크에서 현장 예약한 고객만 입장 가능하다. /제공=현대백화점

  • [포토] 신세계, 강남점서 유명 작가 도자기·공예품 전시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9일까지 강남점 9층에서 ‘2021 코리안 크래프트 위드 놋담’ 행사를 열고 2030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국내 도자기부터 무형문화재 공예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강민성·이규탁·심보근·김옥화·윤범석 등 유명 국내 작가들의 작품을 갤러리에서 작품을 보듯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제공=신세계

  • BGF그룹, '나눔페스티벌'로 결식아동 돕는다
    BGF그룹이 저소득가정 결식아동 식사 지원을 위한 ‘2021 BGF 나눔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BGF 나눔페스티벌은 BGF그룹 임직원들이 나눔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은 성금과 BGF복지재단의 지원금을 합쳐 이웃을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BGF그룹은 지난달 22일부터 보름간 BGF 나눔페스티벌 참여자를 모집했다. 그 결과 10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자원해 약 20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BGF복지재단은 이렇게 모인..

  • 이마트, 델리매장 키우고 연말 먹거리 판매
    이마트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고 케이크·닭강정 등 먹거리 판매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이마트는 홈파티 인기 메뉴들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BBQ 플레이트’를 선보인다. 3~4인이 즐길 수 있는 양으로, 훈제삼겹살·BBQ통닭갈비구이·버팔로윙봉·버터롤·갈릭디핑소스를 함께 맛볼 수 있다.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딸기케익’과 눈사람·루돌프·눈꽃도넛 3가지 맛으로 구성한 ‘컬러풀 도넛’도 운영..

  • 롯데百 "가정집으로 들어온 구스 침구, 매출 22% ↑"
    고급 호텔의 상징이었던 구스 침구가 일반 가정집 뿐 아니라 캠핑 용품으로도 자리잡고 있다. 5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11월 구스 침구 매출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22% 성장했고, 같은 기간 2030 세대의 매출은 31%, 신혼 부부인 ‘롯데웨딩멤버스’ 회원의 매출은 37%의 증가세를 보였다. 백화점 측은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 프리미엄 리빙 시장이 커지고 있는 것과 맞물린 현상으로 해석했다. 또한 캠핑과 차박 열풍..

  • 갤러리아, 명품관 오메가 매장서 전 세계 88피스 제작 시계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오메가’ 매장 신규 오픈 기념으로 ‘씨마스터 플래닛오션 600M’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해당 시계는 인기 다이버워치 라인인 ‘씨마스터’에 다양한 보석을 담은 시계로 직경 43.5㎜ 사이즈 다이얼에 18캐럿 화이트 골드 케이스와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가 셋팅된 베젤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0~15분 미닛 트랙에는 블루 그라데이션 사파이어가, 12시 방향에는 오렌지 사파이어가 세..

  • 롯데온 "퍼스트먼데이에 e쿠폰 잘 나갔다"
    롯데온은 오는 6~12일 ‘퍼스트먼데이’ 인기 상품을 모아 연내 마지막 ‘퍼스트먼데이’와 ‘애프터위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퍼스트먼데이에서는 ‘2021 쇼핑 결산’을 테마로 올해 퍼스트먼데이 기간 매출 상위 상품 및 당일 품절 상품 등 30여개 인기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기존 퍼스트먼데이와 동일한 수준으로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6일 오전 8시부터 선착순 5만명에게 중복..
  • "호텔•모텔 예약 시 2,100만 원 쏜다" 원픽, 캐시백 이벤트 진행 눈길
    숙박 예약 플랫폼 '원픽'이 호텔•모텔 예약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원픽에 따르면 12월 4일부터 22일까지 원픽 앱을 통해 호텔•모텔 숙박을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전 10시이후부터 숙박대전 쿠폰을 발급 후 국내 중소형 숙소(모텔,호텔)예약을 신청한 고객 20명을 추첨하여 각각 5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증정하는 것이 핵심이다.뿐만 아니라 원픽은 국내 여행 지원금과..

  • 풀무원, 한국기업지배구조원 ESG 평가서 대상 수상
    풀무원이 한국기업지배구조원(KCGS)이 주관한 2021년 ESG 평가에서 ‘ESG 대상’을 수상했다.풀무원은 3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한국기업지배구조원 주최로 열린 ‘2021 ESG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ESG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ESG 대상’은 950개 국내 상장사 중 해당 년도에 ESG 성과가 가장 우수한 최고 기업에 주어진다.한국기업지배구조원은 국내 상장회사의 건전한 지배구조를 확립하고 사회책임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2..

  •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내외 MZ세대와 한국 전통 '김장문화' 체험
    CJ제일제당은 지난 2일 서울 경복궁 수라간 외소주방 마당에서 MZ세대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생애 첫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젊은이들이 직접 김치를 담그며 한국 김장문화에 담긴 정성과 나눔 등 가치를 느끼고 공감하도록 하자는 취지로 문화재청과 함께 마련했다.‘수라간 김장하는 날’을 슬로건으로 사전에 사연을 신청해 선정된 20∼30대 내·외국인 15명이 참여했다. 박준우 셰프와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

  • 신라면세점,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신라면세점이 3일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정부 인증 제도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에 한번씩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다.신라면세점은 코로나19 상황 아래서도 소비자 만족을 위해 지속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지..

  • CJ온스타일, 14년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
    CJ ENM 커머스부문(CJ온스타일)이 8회 연속, 14년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 CJ ENM 커머스부문은 3일 오전 10시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 주관으로 열린 ‘2021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우수 기업 인증 및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의 소비자 관련 경영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2년마다 인증하는..

  • 대상 안주야 혼술 선풍기,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대상은 안주야의 ‘혼술 선풍기’ 캠페인이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분에서 수상을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안주야 혼술 선풍기는 소비자들이 코로나19 시대에 혼술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을 제시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안주야 혼술 선풍기 캠페인을 개발한 더워터멜론 컨설팅&커뮤니케이션은 “안주야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을 계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대상 관계자는 “안주야는 국내 안주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