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비안, 이민정과 함께 생리대 8만장 기부
    비비안은 모델 이민정과 함께 진행한 ‘기부러브(Give Love)’ 캠페인 통해 생리대 8만장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비비안 신당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기부식에는 배우 이민정과 손영섭 비비안 대표, 윤의식 상무,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 등이 참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최소한의 인원만 자리한 가운데 진행됐다. 비비안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기부러..

  • 오리온홀딩스, 큐라티스와 결핵백신 기술 MOU
    오리온홀딩스는 국내 백신 전문기업 ‘큐라티스’와 청소년 및 성인용 결핵백신 기술도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진단키트 사업에 이어 백신 분야까지 중국 제약·바이오 사업의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오리온홀딩스는 지난 3월 설립한 중국 내 합자법인을 통해 큐라티스의 청소년 및 성인용 결핵백신 기술을 도입하고 중국 내 임상 및 인허가를 추진하는 등 중국시장 내 결핵백신 상용화를 추진한다. 큐라..

  • SPC삼립, 스톤밀 활용한 베이커리 4종·샌드위치
    SPC삼립은 맷돌 제분 공법을 적용한 통밀 ‘스톤밀’을 활용한 다양한 베이커리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스톤밀 베이커리는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사용된 ‘스톤 밀링’ 방식으로 제분한 통밀을 사용한다. 스톤 밀링은 맷돌을 사용해 제분하는 것을 말한다. 이 방식으로 제분한 통밀은 밀기울과 배아가 남아있어 섬유질 및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 먼저 미각제빵소 스톤밀 베이커리 4종은 탕종법 공법을 사용해 쫄깃한 ‘스톤밀 탕종식빵’, 슈퍼푸드인..
  • 비피도, 롯데칠성음료와 마이크로바이옴 공동연구 진행
    마이크로바이옴 1호 기업 비피도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지원하고 롯데칠성음료·서울대학교산학협력단·네오뉴트라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국책과제의 주관기업으로 선정됐다. 과제명은 ‘면역 밸런스-피부 건강 증진 우수 균주기반 K-뷰티 소재 개발 및 실용화’로, 이달부터 실용화를 위한 개발을 시작한다.23일 비피도 측은 이번 연구과제에 함께 참여하는 롯데칠성음료와 공동연구를 통해 각각 확보한 면역조절능력 우수 프로바이오틱스 및 포스트바이오틱스 소재를 공유한다..

  • SPF 허위표기 논란 속 선케어 매출↑…뷰티 업계, 논란 최소화 총력
    최근 급격히 기온이 오르며 선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뷰티 업계에서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자외선 차단 지수(SPF) 허위표기 논란으로 인한 소비자 불신을 최소화하기 위해 내부 지침 강화 등의 대책을 세우고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22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3~4월 선케어 매출은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 랄라블라도 같은 기간 35.9% 신장했다.선크림의 경우 톤업 제품들이 많아 메이크업 베이스처럼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

  • 대형마트들은 '우리가 더 싸다'는데…밥상 물가 여전하네
    대형마트 업계가 촉발한 ‘최저가 보장’ 경쟁이 유통가에 이어지고 있다. 그렇다면 실제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밥상 물가는 어떨까. 한국소비자원의 생필품 가격 정보에 의하면 대형마트 가격 기준 주요 품목들의 가격은 지난해 이맘때와 대동소이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올 들어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계속 오르고 있다. 특히 2분기에는 수입 곡물 가격이 오르면서 국내 식품 물가도 영향을 받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어 소비자들의 시름..

  • 롯데물산, 롯데쇼핑·호텔롯데 소유 롯데월드타워몰 전 지분 매입
    롯데물산이 롯데쇼핑과 호텔롯데가 가지고 있는 롯데월드타워몰 소유권 지분 전량을 매입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롯데월드타워몰은 롯데물산·롯데쇼핑·호텔롯데 3개사가 소유권지분을 각각 75%·15%·10%씩 투자해 운영했다. 매입 규모는 롯데쇼핑 지분 약 8300억원, 호텔롯데 지분 약 5500억원으로 총 1조4000억원 수준이다.회사 측은 “이번 지분 매입을 통해 물산은 부동산 및 자산관리사업에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으며, 쇼핑·..

  • 오비맥주 필굿, 발명 유튜버와 함께 이색 굿즈 제작
    오비맥주 필굿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이색 굿즈를 만드는 ‘필-굿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필굿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제작한 신개념 굿즈를 통해 필굿을 더욱 즐겁게 마시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필-굿즈 프로젝트’에는 뭐든지 뚝딱 만드는 발명왕 콘셉트의 유튜버 ‘긱블’ ‘마초맨’ ‘발명! 쓰레기걸’이 참여한다. 각 유튜버들이 필굿을 재밌게·즐겁게·멋있게 마시기를 주제로 굿즈를 만드는 영상은 24일부터 유튜버..

  • CU, 점포 배송 차량에 전기차 도입
    CU가 22일 편의점 업계 최초로 점포에 상품을 공급하는 배송 차량에 전기차를 도입한다. CU가 도입하는 전기차는 기아자동차 ‘봉고EV’ 모델로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BGF로지스광주에서 운영한다. 해당 차량은 서울 강남 지역의 중대형 점포들을 대상으로 상온 상품의 배송을 전담하게 된다. BGF로지스광주는 본격적인 전기차 운영을 위해 물류센터 내에 전기차 충전 시설도 별도로 설치할 예정이다. CU의 전기차 배송은 올해 하반기까지 시범 운영을..

  • LG생활건강, 1분기 뷰티사업 코로나19 이후 첫 성장세 전환…뷰티 영업이익 15%↑
    LG생활건강의 뷰티 사업이 지난 1분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성장세로 돌아섰다.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럭셔리 브랜드 선호하는 소비 수요가 늘어나면서 해외 매출이 증가한 것이 주효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분기 뷰티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6% 증가한 1조1585억원, 영업이익은 14.8% 증가한 2542억원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런 성장세는 지난해 2월부터 지속된 코로나19 영향에 국내뿐 아..

  • 과일 용기도 이제 '무라벨'…롯데마트 '무라벨 대추방울토마토' 판매
    롯데마트는 22일 서울역점·잠실점·서초점 등 60여 개 점포에서 ‘무라벨 새벽 대추방울토마토’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무라벨 새벽 대추방울토마토는 용기에 부착돼 있는 라벨을 없애 폐기물 사용량을 줄이고, 분리수거 과정에서 번거로움을 없애 재활용 효율을 높인 친환경 제품이다.이 제품은 지난 1월 선보인 무라벨 생수에 이어 롯데마트에서 두번째로 선보이는 무라벨 용기 제품으로, 과일 용기를 무라벨로 교체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마트는 분리수거..

  • [포토] 세븐일레븐,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다움(Brea;daum)‘ 론칭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베이커리브랜드 ‘브레다움(Brea;daum)’을 론칭하고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브레다움(Brea;daum)’은 빵을 뜻하는 ‘브레드(Bread)’와 특성이나 자격을 뜻하는 ‘다움’을 결합한 합성어다. ‘기본에 충실한 빵다운 빵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탄탄한 품질과 맛을 담은 베이커리를 콘셉트로 국내산부터 해외 유명 원재료 등 엄선된 고품질의 원재료를 사용한다. 식사 대용 빵부터 간식빵, 디저트..

  • [포토]세븐일레븐 "이제 편의점에서도 빵다운 빵을 팝니다"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베이커리브랜드 ‘브레다움(Brea;daum)’을 론칭하고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브레다움(Brea;daum)’은 빵을 뜻하는 ‘브레드(Bread)’와 특성이나 자격을 뜻하는 ‘다움’을 결합한 합성어다. ‘기본에 충실한 빵다운 빵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탄탄한 품질과 맛을 담은 베이커리를 콘셉트로 국내산부터 해외 유명 원재료 등 엄선된 고품질의 원재료를 사용한다. 식사 대용 빵부터 간식빵, 디저트..

  • [포토]세븐일레븐 빵다운 빵 '브레다움' 론칭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베이커리브랜드 ‘브레다움(Brea;daum)’을 론칭하고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브레다움(Brea;daum)’은 빵을 뜻하는 ‘브레드(Bread)’와 특성이나 자격을 뜻하는 ‘다움’을 결합한 합성어다. ‘기본에 충실한 빵다운 빵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탄탄한 품질과 맛을 담은 베이커리를 콘셉트로 국내산부터 해외 유명 원재료 등 엄선된 고품질의 원재료를 사용한다. 식사 대용 빵부터 간식빵, 디저트..

  • 브랜디, 투쿨포스쿨 신제품 선론칭
    패션 플랫폼 브랜디는 뷰티 카테고리 강화의 일환으로 22일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을 단독 선론칭하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라이프 쇼핑앱’으로서의 변신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브랜디 측은 투쿨포스쿨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최신 트렌드의 뷰티 상품을 브랜디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현재 브랜디에는 아모레퍼시픽·클리오·페리페라·맥퀸뉴욕·앰플엔·롬앤·포렌코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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