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바른 남자들, 색조 화장품 필수요건 된 젠더리스
젠더리스 메이크업 화보가 색조 화장품 브랜드들의 마케팅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다. 남녀의 경계가 사라진 젠더리스 문화를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기에 적격이기 때문이다..
이번 추석에는 150년 역사의 영양제, '홀랜드앤바렛'으로 가족 건강 챙기세요!
롯데제과, 부산 남구·부산지방보훈청과 '유엔 참전용사 추모' 위한 MOU 체결
쿠팡, 비대면 추석맞이 모바일 상품권 '쿠팡 기프트카드' 출시
GS리테일, 유기농 전문몰 '달리살다' 신사업 론칭

오리온, 국군의 날 맞아 국군장병에 선물세트 1만 상자 전달
오리온그룹은 제72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장병에게 오리온 제품을 담은 총 1억 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 상자를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전날 이경재 오리온 대표이사..
마이노멀, 저당 감미료 '키토 알룰로스' 리뉴얼
클리오, 23일 쉐리샵 라이브 방송서 만나요
아떼, 비건 마스카라 완판 "예약 판매 프로모션 진행"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출시

로에베, '명품놀이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성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스페인 가죽 브랜드 ‘로에베’의 새 매장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로에베의 국내 여섯 번째 매장으로 가방, 여성의류 컬..
버버리, 2021 봄여름 디지털 컬렉션쇼 공개
신세계푸드, 한입 크기로 자른 '나우멜론' 출시
아이배냇, 이유식 정기배송 '2+1' 행사
빈폴키즈,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상품 선보여

CJ올리브영, '오늘드림' 세일 기간 주문액 51% 증가…역대 최대 실적
CJ올리브영의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이 ‘올영세일’ 기간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CJ올리브영은 대규모 정기 세일인 ‘올영세일’이 시작된 17일부터 20일까지..
[카드뉴스] 스케일이 다른 문화예술 랜드마크 '상상마당 부산'
NS홈쇼핑, 영어영농조합법인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실시
이마트, 백종원과 손잡고 밀키트 2종 출시
LF 변신은 진행 중…'의·식·주' 세 마리 토끼 잡는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는..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행사장에 '방역 패트롤' 운영
AHC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출시
루나, 가을철 분위기 연출 '아이 섀도우 팔레트' 출시
CJ올리브영 '올영 세일' 인기 키워드는 '보습'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