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 '동원 김치참치'로 해외 시장 공략
    동원F&B는 K푸드 대표식품인 김치를 활용한 참치캔 ‘동원 김치참치’를 출시하고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동원 김치참치’는 김치와 참치 살코기로 만든 김치참치 볶음의 참치캔 제품으로 1인 가구가 활용하기 좋은 90g의 소용량의 한 끼 식사에 알맞은 양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동원F&B는 ‘동원 김치참치’를 밥반찬의 대명사인 ‘동원 고추참치’에 이은 국민 반찬으로 육성해 나가면서 동시에 해외 소비자들의 입맛도..

  • 농심 "캠핑 최고 인기 라면은 '육개장사발면·김치사발면'"
    농심은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이 지난해 총 124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2010년 660억원에 비해 2배 가까운 성장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농심은 같은 기간 전체 라면 시장 규모가 2조원 안팎을 횡보해온 것과 비교하면 매우 큰 폭의 성장세라는 설명이다. 농심 관계자는 “시장의 성장세가 둔화되고,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40년 가까이 된 시장 1등 브랜드가 지난 10년간 큰 폭으로 성장했다는 것은 그만큼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 파스쿠찌, 여름 시즌 '그라니따'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시즌 그라니따 3종 출시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얼음을 부수다’라는 뜻의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디저트로 과일이나 커피를 얼음과 같이 갈아서 즐기는 음료로 파스쿠찌의 그라니따는 얼음을 갈아 넣은 음료에 젤라또를 곁들여 풍부한 맛과 시원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그라니따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과일의 싱그러움(Fruit Breeze)’을 콘셉트로..

  • 애경산업 AGE 20’s,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 2종 출시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수분 진정 선케어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UV VEIL MARINE ESSENCE SUN)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AGE 20’s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은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피부 진정 및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자외선 차단제다. 후코이단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감태·다시마 등 해조류에서 착안된 11가지 ‘마린 릴리프’ 성분을 함유..

  • 올리브영 "자체브랜드, 홍콩 H&B 스토어 '매닝스'에 수출"
    올리브영은 자체브랜드(PB)를 홍콩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매닝스(Mannings)’에 수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홍콩 매닝스 진출은 동남아 최대 유통기업 데어리팜 그룹(Dairy Farm Group)과의 파트너십 확대에 따른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리브영은 2019년 말 데어리팜 그룹과 K-뷰티 저변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당시 올리브영은 자체브랜드를 싱가포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가디언(..

  • W컨셉에 시코르 입점…"럭셔리 뷰티 브랜드까지 영역 확장"
    온라인 편집숍 W컨셉과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가 만난다.W컨셉은 시코르가 W컨셉 내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W컨셉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까지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약 1년 전부터 시코르와 긴밀하게 접촉하며 협의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W컨셉은 “시코르와의 만남으로 W컨셉에서 에스티로더·랑콤·맥·나스·메이크업포에버·베네피트 등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된다”며 “W컨셉..

  • 풀무원건강생활,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출시
    최근 에어프라이어로 활용 가능한 냉동 식품 출시가 줄 잇는 가운데 식품업체가 직접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였다.풀무원건강생활은 100℃ 스팀을 분사하는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풀무원 측은 “기기의 ‘풀무원 자동메뉴 모드’는 자사 대표적인 가정간편식(HMR) 제품인 ‘얇은피 만두’ ‘노엣지피자’ ‘올바른 핫도그’ 등에 최적화된 조리법을 제공하는 모드”라고 소개했다.한승준 풀무원건강생활 리빙케어 사업부장은..

  • 한국필립모리스 '히츠 블랙 그린'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는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아이코스 전용 담배 히츠(HEETS)의 신제품 ‘히츠 블랙 그린(HEETS BLACK GREEN)’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히츠 블랙 그린은 극한의 시원함이 특징인 제품으로 히츠 후레쉬 제품군 중에서 시원함의 강도가 가장 높다는 것이 한국필립모리스 측 설명이다.히츠 블랙 그린의 출시로 히츠 후레쉬 제품군은 ‘블랙 그린’ ‘블루’ ‘그린’ ‘터코이즈’ ‘그린 징’ 등 총 5종으로 확대됐다. 한국필립모리스..

  • 50세 현대백화점그룹…정지선 회장 "반세기 넘어 100년 도약"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오는 15일 그룹 50주년을 맞아 기념사를 통해 “반세기 동안 축적된 힘과 지혜를 바탕으로 100년 그 이상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새로운 역사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밝혔다.14일 현대백화점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우리 그룹의 50년 역사를 한 줄로 압축한다면 과감하고 열정적인 도전의 연속”이라며 “기업의 성장과 사회적 가치 추구가 선순환 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과 상생협력 활동을 진정성 있게 유지하면서 친환..

  • 동서식품, 신제품 시리얼바 '포스트 단백질바' 출시
    동서식품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시리얼바인 ‘포스트 단백질바’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견과류·건과일과 초콜릿을 한데 뭉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먹기 좋은 바(Bar)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땅콩과 통아몬드·크랜베리 등 각종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풍부한 식감과 맛을 갖췄다는 것이 동서식품 측 설명이다.또한 제품 1개당 삶은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4g을 함유해 성인 기준..

  • 박태영 하이트진로 사장 경영승계, 일감몰아주기·위장계열사 문제에 '삐걱'
    박문덕 하이트진로 회장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제동을 건 경영 승계와 위장계열사 문제로 고민이 커지고 있다. 지난해 하이트진로 승진한 두 자녀인 박태영 하이트진로 사장과 박재홍 하이트진로 부사장으로의 경영 승계 작업의 핵심인 서영이앤티에 대한 일감 몰아주기 혐의로 공정위와 법정 다툼을 벌이고 있는 데다, 친인척이 경영권을 보유하고 있는 5개 회사가 위장계열사 문제로 공정위의 조사를 받으면서 총수일가에 대한 부정적 시각마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현..
  • [취재뒷담화] 트렌드가 없어지는 것이 트렌드
    최근 패션 업계에서는 성별을 가리지 않는 젠더리스 상품군이 강화되며 액세서리 라인 등을 확대해 젊은 소비층 공략에 나서는 모습입니다. 일각에서는 젠더리스 트렌드가 남성복을 입는 여성들, 뷰티 제품 및 액세서리 등에 눈길을 돌리는 남성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난 것이라는 시각입니다. 남성과 여성의 구별이 없어지는 현상을 일컫는 유니섹스는 90년대 패션계의 유행처럼 번져 유니섹스 캐주얼 열풍을 불러왔습니다. 최근에는 이같은 트렌드가 젊은 소비층을 중..

  • 올리브영, 여름 올영세일 1072억 매출 기록..."코로나 이전 뛰어넘어"
    올리브영은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 여름 맞이 ‘올영세일’에서 7일간 1072억원 매출 기네스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이는 지난해 3월 2일에서 8일까지 진행된 봄 세일과 대비해 30% 늘어난 수치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여름 세일과 비교해도 15% 증가했다고 올리브영 측은 설명했다. 이어 화장품 소비에 다시 지갑이 열리면서 업계가 활기를 되찾았다는 분석이다.특히 코로나19 상황에도 오프라인 매장..

  • CU, 실종아동 보호 캠페인 몽골에서도 진행
    CU가 실종·학대 예방 캠페인 ‘아이CU’를 몽골에서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아이CU’ 캠페인은 실종아동이나 학대아동 등 보호가 필요한 안전 취약계층을 발견할 시 CU에서 보호하고 경찰에 인계하는 민관협력 시스템이다.몽골에서 CU를 운영하고 있는 파트너사 센트럴 익스프레스는 지난달 울란바토르 경찰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몽골 CU는 이달 기준 울란바토르 내 110여 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길을 잃은 아이가 CU를 방문하거나 근무자가..

  • SSG닷컴, 200억 규모 '리빙페어' 연다
    SSG닷컴은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SSG 리빙페어’를 열고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판매 중인 리빙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52%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위해 인테리어·가구·침구 등 리빙 카테고리 전체에서 역대 최대인 약 2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고 전했다.행사 기간 동안 대표 상품으로 ‘시디즈’ 브랜드를 최대 39%까지 할인하고 14일 하루 동안 해당 브랜드 전 품목을 최저가에 판매할..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