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집에서 즐기는 이색 정원 체험행사’ 개최
울산 시민들이 태화강 국가정원이라는 공간적 범위에서 벗어나 생활 속에서 자발적으로 정원 문화를 즐기고 향유할 수 있는 ‘집에서 즐기는 이색 정원 만들기 체험’ 행사가 22일과 오는 29일 2회 열린다.특히 이번 체험 행사는 포스트코..
포항시립영암도서관, 리모델링 통해 재개관…양질의 독서문화 서비스 제공
경북 포항시립영암도서관이 6개월간의 전면 리모델링을 마치고 22일 노인복지특성화 도서관으로 재개관식을 개최했다. 이번 재개관식에는 이강덕 포항시장과 시·도의원, 지역주민 등이 참석했다. 코로나19에 따른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사..

포항시, 유망기술교류로 기업 성장에 박차
포항시가 22일 ‘2020 경북 포항 비대면 유망기술교류회·기술포럼’을 개최했다.올해 6년째를 맞이한 유망기술교류회는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포항시, 포항테크노파크가 수행하는 기술거래촉진네트워크사업의 일환으로 열리는 행..
포항시, 전국대도시시장협의회와 특례시 지정 공동대응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이 윤화섭 안산시장·조광한 남양주시장과 특례시 지정에 따른 공동대응에 나선다.포항시는 22일 전국대도시시장협의회장인 윤화섭 안산시장과 부회장인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포항시청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은 지방자..
포항상의, 경북테크노파크 입주기업 대상 FTA활용교육
포항상공회의소 경북동부FTA활용지원센터가 22일 경주 라한셀렉트 회의실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 경북테크노파크 입주기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FTA활용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속에서 FT..

문경 감홍사과연구회, 최고품질 농산물 생산단지로 선정
경북 문경시가 농촌진흥청의 2020 최고 품질 농산물 생산단지 선정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2일 문경시에 따르면 이번 평가에서 ‘문경감홍사과재배연구회’가 추진한 우리품종전문생산단지 조성사업이 1차 서면심사와 2차 발표 심..

김은수 예천군의장,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 동참
김은수 경북 예천군의회의장은 22일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업무 특성상 대면 노동을 할 수밖에 없는 의료, 돌봄, 택배, 교통 서비스 등 분야에 종사는 필수노동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에 동참했다.김학동..

상주연탄은행, 사랑의 연탄 나눔 재개식·연탄봉사활동
경북 상주연탄은행이 22일 신봉동 소재 신봉교회 내 사업장에서 2020 재개식 및 연탄봉사활동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기관단체장 및 후원자, 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올해도 300세대 사랑의 연탄 12만장 나눔을 목표로 어려운 세대..
구미시, 행정·금융·문화1번지에 작은도서관 짓는다
경북 구미시는 시청, 교육청, 증권사, 은행, 문화예술회관 등이 소재한 시의 행정, 금융, 문화 1번지로 통하는 송정동에 작은도서관을 건립한다고 22일 밝혔다.작은도서관은 지난달 구미시 도시계획위원회에서 송정대로 160번지 일원 ‘..

뱀 없는 '삼무오다'의 섬 울릉도서 누룩뱀 출몰
뱀이 없는 섬으로 알려진 경북 울릉도에서 뱀이 출몰해 한때 소동이 일어났다.22일 오전 11시께 동해안 어업전진기지인 울릉도 저동항 어판장에서 갑자기 뱀이 출몰해 놀란 주민들의 신고로 119까지 출동했다.뱀은 어판장 이곳 저곳 5분..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