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덱스터, 다섯 번째 작품 '모가디슈' 개봉…올인원 종합 콘텐츠사로 우뚝
    시각특수효과(VFX) 및 콘텐츠 전문기업 덱스터스튜디오가 영화 ‘모가디슈’로 올인원(All-in-One) 종합 콘텐츠사로서 행보를 이어간다.덱스터스튜디오는 최근 류승완 감독의 신작 ‘모가디슈’를 올여름 개봉하기로 확정 지었다. 영화는 1990년대 소말리아 내전으로 수도 모가디슈에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작품이다. 덱스터스튜디오는 이 영화의 공동 제작 및 시각특수효과·사운드·색 보정 등 후반 공정 전반에 참여했다.덱스터스튜디오가..

  • '블랙 위도우' 7월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가 내달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블랙 위도우’(감독 케이트 쇼트랜드)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블랙 위도우’가 개봉 확정과 함께 블랙 위도우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화이트 수트 포스터를..

  • [무비차트] '크루엘라' 역주행…개봉 3주만에 첫 주말 정상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가 개봉 3주 만에 첫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1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는 지난 주말 사흘(11∼13일) 동안 20만4천여명의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수는 96만5천여명이다.엠마 스톤과 엠마 톰슨의 악녀 대결이 돋보이는 ‘크루엘라’는 지난달 26일 개봉했으나 ‘분노의 질주:더 얼티메이트’와 ‘컨저링3:악마가 시켰다’ 등 경쟁작을 넘어서지 못하고 2위에..

  • [무비차트]엠마 스톤 주연 '크루엘라', 100만 관객 돌파 눈앞
    영화 ‘크루엘라’가 100만 고지에 성큼 다가섰다.13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크루엘라’는 전날 8만9848명을 불러모아 이틀 연속 일일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누적 관객수는 88만7669명으로 1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게 됐다.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익숙한 ‘101마리 달마시안’의 외전인 ‘크루엘라’는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충격적 사건을 겪게 되면서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게..

  • 류승완 감독의 '밀수' 크랭크인…김혜수·염정아·조인성 출연
    영화 ‘밀수’가 김혜수·염정아·조인성·박정민·고민시·김종수 등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밀수’는 1970년대 평화롭던 작은 바닷마을을 배경으로 밀수에 휘말리게 된 두 여자의 범죄활극이다. 지난 5일 크랭크인과 함께 5개월간의 촬영을 시작했다.연출을 맡은 류승완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질 시원한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송강호, 韓 남자 배우 최초 칸영화제 심사위원 위촉…전도연 이어 2번째
    송강호가 내달 열리는 제74회 칸 국제 영화제 심사위원으로 활동한다.10일 영화계에 따르면 송강호는 칸 영화제 측으로부터 경쟁 부문 심사위원 제안을 받았다. 한국 배우가 칸 영화제 경쟁 부문의 심사위원으로 위촉된 것은 전도연에 이어 두 번째다. 영화인으로서는 故신상옥 감독(1994)·이창동 감독(2009)·전도연(2014)·박찬욱 감독(2017)에 이어 다섯 번째다.송강호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한국 영화 연출작인 ‘브로커’를 국내에서..

  • [인터뷰] 김성영·조성연, 韓애니메이터들이 그려낸 청량한 여름 동화 '루카'
    김성영·조성연 두 한국인 애니메이터가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루카’(감독 엔리코 카사로사)를 청량한 여름 동화로 완성해냈다.오는 17일 개봉될 이 작품은 아름다운 이탈리아 해변 마을에서 바다 괴물 루카와 알베르토가 자신들의 정체를 숨기고, 아슬아슬한 모험과 함께 잊지 못할 최고의 여름을 보내는 이야기를 그린다.김성영 레이아웃 아티스트는 작품 속 배경이 되는 세트를 영상에 구현했다. 오프닝 장면과 밤하늘을 바라보며 상상의 세계로 빠져드는 장면..

  • 황정민 주연 '인질', 여름 개봉 확정
    황정민 주연의 영화 ‘인질’이 올여름 개봉을 확정했다.배급사 NEW는 10일 영화 ‘인질’의 여름 개봉을 확정하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황정민이 인질범들의 아지트에 결박된 채 묶여있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황정민”이라는 간결한 카피는 인질이 된 황정민이라는 것을 알리면서 극강의 리얼리티를 선사하는 영화의 콘셉트와 어우러져 한층 더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 '미드나이트' 진기주 "극한 현장이었지만 재밌고 전우애 있었다"
    진기주가 ‘미드나이트’의 촬영 분위기를 전했다.티빙 오리지널 ‘미드나이트’의 제작보고회가 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진기주·위하준·박훈·김혜윤, 권오승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진기주는 “현장은 극한 현장이었고, 위험한 요소가 늘 존재했다. 합이 짜여있는 걸 소화한게 아니라 규칙이 없는 액션이 대부분이라 몰입하다 다칠 수도 있었다. 몸에 다들 멍은 기본이었다”고 말했다.이어 “맨발로 뛰어서 충격 흡수가 안 돼서 무릎도 아프다...

  • '여고괴담6-모교' 감독 "故 이춘연 대표, 함께 했으면 좋았을 텐데"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 감독이 故 이춘연 대표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감독 이미영, 이하 ‘여고괴담6’) 언론시사회가 열려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 이미영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이미영 감독은 최근 세상을 떠난 故 이춘연 대표에 대해 “한달 전에 갑자기 세상을 떠나셔서, 이 자리에 함께 못한 허망함이 있다. 이춘연 대표님의 ‘여고괴..

  • '여고괴담6-모교' 김서형 "공포영화 못봐…촬영할 때 울어"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 김서형이 공포영화를 못본다고 고백했다.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감독 이미영, 이하 ‘여고괴담6’) 언론시사회가 열려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 이미영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은희 역의 김서형은 “사실 공포영화를 못본다. 아까도 소리를 많이 질렀다. 죄송하다”라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줬다.김서형은 “인터뷰 때문에 ‘여고괴담’ 시리즈를 찾아..

  • '여고괴담6-모교' 감독 "'여고괴담'이 가져야 할 것을 생각하며 작업"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 감독이 전편들을 의식하고 작품을 만들지 않았다고 밝혔다.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감독 이미영, 이하 ‘여고괴담6’) 언론시사회가 열려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 이미영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이미영 감독은 “‘여고괴담’은 저에게 친숙하고 익숙한 영화다. 이번 ‘모교’가 저의 연출 데뷔작이 됐는데, 부담스럽고 두려운 영화이기도 하다”라며..

  • '여고괴담6-모교' 김서형 "두 번째 '여고괴담' 출연, 보내면 후회할 것 같아"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 김서형이 두 번째 ‘여고괴담’ 시리즈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감독 이미영, 이하 ‘여고괴담6’) 언론시사회가 열려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 이미영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은희 역의 김서형은 “‘여고괴담 4 - 목소리’에 출연한 적이 있어서 출연 제의가 왔을 때 의아하긴 했다. ‘여고괴담’ 시리즈에 2번 이상 출..

  • [인터뷰] '루카' 김성영·조성연 애니메이터 "봉준호 감독 픽사 초대, 자부심 느껴"
    디즈니·픽사 영화 ‘루카’(감독 엔리코 카사로사)의 김성영·조성연 애니메이터가 한국인 애니메이터로서 자부심을 느꼈던 순간을 밝혔다.9일 오전 ‘루카’에 참여한 김성영 레이아웃 아티스트와 조성연 마스터 라이터의 화상 인터뷰가 진행됐다.김성영 레이아웃 아티스트는 작품 속 배경이 되는 세트를 영상에 구현하는 역할을, 조성연 마스터 라이터는 3D 공간에 빛을 넣어 시간과 장소 분위기 등을 연출했다.이날 김성영 레이아웃 아티스트는 디즈니·픽사의 장점에..

  • 공원소녀 앤(이서영), '죽어도 되는 아이' 출연…장혁과 호흡
    공원소녀 멤버 앤(이서영)이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에 주연으로 출연한다.9일 소속사 더웨이브뮤직은 “앤(이서영)이 이달 크랭크인 예정인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에 주인공 김윤지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죽어도 되는 아이’는 은퇴한 킬러 방의강이 여고생 김윤지를 갑자기 맡게 된 후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방진호 작가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하며, 영화 ‘검객’을 연출한 최재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장혁이 주인공 방의강..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