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X전종서, '콜' 스페셜 포스터 공개
영화 ‘콜’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콜’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된 서로 다른 시간대의 두 여자가 서로의 운명을 바꿔주면서 시작되는 광기 어린 집착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공개된 포스터는 서로의 세계를 바라보는 듯한 서연(박신..

[인터뷰] '도굴' 조우진 "코믹연기 어려워, 사명감 갖고 꾸준히 노력할 것"
배우 조우진이 영화 ‘도굴’(감독 박정배)로 코믹 연기의 사명감을 가지게 됐다고 밝혔다.조우진은 29일 오전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도굴’의 홍보와 관련해 취재진과 만나 “코미디를 많이 안 해봐서 관객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는..

'도굴' 이제훈X조우진, 팔수록 유쾌해지는 브로맨스(종합)
배우 이제훈과 조우진이 ‘도굴’을 통해 유쾌한 브로맨스를 선보인다.영화 ‘도굴’(감독 박정배)의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제훈·조우진·신혜선·임원희, 박..

공유, '부산행'→'서복'으로 5연타 흥행 도전
공유가 영화 ‘부산행’ ‘밀정’ 등에 이어 ‘서복’(감독 이용주)으로 흥행 5연타에 도전한다.공유는 2016년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한국형 좀비물 열풍의 시작을 알린 ‘부산행’(감독 연상호)에서 딸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다만악에서구하소서' 파이널컷, 오늘(28일) 개봉…확장판 흥행 계보 이을까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감독 홍원찬)이 오늘(28일) 개봉하며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1 올 여름 최고 흥행 신기록오리지널 버전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장르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액..

[무비차트] 임영웅→영탁 '미스터트롯:더 무비' 6일만에 10만 돌파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개봉 6일 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 청신호를 켰다.2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27일 666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일별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했다. 누적..

영진위 '모든 요일 6천원 할인' 이벤트 재개
영화진흥위원회(이하 영진위)가 영화관 입장료 할인 행사를 재개한다.영진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지난 8월 잠정 중단했던 ‘모든 요일 6천원 할인’ 이벤트를 오..

이병헌, 윤정희·김동건 등과 아름다운예술인상 수상
이병헌이 제10회 아름다운예술인상을 받는다.신영균예술문화재단(이사장 안성기)은 27일 “제10회 아름다운예술인상 심사위원회가 올해 수상자로 영화예술인 부문에 이병헌을, 공로예술인 부문에 윤정희를, 굿피플예술인 부문에 방송인 김동건과..

류덕환, 연출작 '내 아내가 살이 쪘다'…조회수 47만 돌파
배우 류덕환이 메가폰을 잡은 단편영화 ‘내 아내가 살이 쪘다’가 호평을 모으고 있다.류덕환이 직접 각본과 연출에 참여한 단편영화 ‘내 아내가 살이 쪘다’가 지난 1일 반지하살롱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12분 분량의 ‘내 아내가..

007마저 OTT로 가나?...'노 타임 투 다이' 온라인 상영 검토
블록버스터의 ‘원조’로 일컬어지는 ‘007’ 시리즈 신작 ‘노 타임 투 다이’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로 직행할 가능성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25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전문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