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 강다니엘·선미·현아·마마무 등 '케이콘택트3' 최종 라인업 공개

    CJ ENM의 온라인 K컬쳐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3(KCON:TACT 3)’가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케이콘택트 3’ 측은 26일 3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총 26팀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강다니엘, 선미, 현아, 마마무, SF9, AB6IX, 에이티즈, 이달의 소녀, 이진혁, 피원하모니, TOO가 그 주인공이다. ‘케이콘택트3’ 제작진은 “최정상 솔로 아티스트부터 대세아이돌, 슈퍼루키 그룹 등 케이팝의 현재와 미래를 이끌어갈 개성..

  • '학폭 논란' 조병규, 결국 KBS2 '컴백홈' 출연 보류…사실상 하차(공식)

    학폭(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조병규가 KBS2 새 예능 ‘컴백홈’에서 출연 보류됐다. 사실상 하차다. ‘컴백홈’ 제작진은 26일 “최근 제기된 MC 조병규 관련 논란에 최대한 신중하게 접근하려 노력해왔다. 현재 조병규는 일련의 논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중”이라며 “그러나 예상보다 법적 판단이 늦어짐에 따라 편성을 최종 확정 지어야 하는 현 시점에서 출연자의 출연을 강행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판단 하에, 최종적으로 MC 조병규의 출연을..

  • 씨엘(CL), 생일인 오늘(26일) 어머니 추모곡 '위시 유 워 히어' 공개

    씨엘(CL)이 자신의 생일인 오늘(26일) 오후 2시, 어머니를 추모하는 곡 ‘위시 유 워 히어(Wish You Were Here)’를 발표했다. 씨엘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생일은 저희에게 생명을 선물해주신 어머니를 축하하고 감사드리는 날이기도 한데요. 올해 저의 생일엔 우리 엄마, 가족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 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만든 ‘위시 유 워 히어’라는 곡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며 “사랑하는..

  • [현장영상] 추신수 "메이저리그에서 못 이룬 우승의 꿈···한국에서 이루겠다!"

    20년의 미 프로야구 생활을 마치고 신세계와 계약 후 KBO리그로 돌아온 추신수가 2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추신수 선수가 입국 후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 '손현주의 간이역' 손현주 "송중기·원빈·현빈·샤이니 민호 초대하고파"

    ‘손현주의 간이역’ 손현주가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원빈, 현빈, 샤이니 민호를 꼽았다.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BC ‘손현주의 간이역’ 기자간담회에는 손현주, 김준현, 임지연, 주명수 PD가 참석했다. 이날 손현주는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에 대해 “초대하고 싶은 동료들은 많고, 또 실제로 연락하고 연락을 받고 있다. 한두 명만 꼽기엔 거론 안 된 분들이 서운해할 것 같다”며 “저랑 친한 장혁 씨는 나올 것 같다. 손재주도 좋은 친구다”라고..

  • '손현주의 간이역' 임지연·김준현 "손현주의 단점? 말이 너무 많아"

    ‘손현주의 간이역’ 임지연과 김준현이 손현주의 단점을 꼽았다.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BC ‘손현주의 간이역’ 기자간담회에는 손현주, 김준현, 임지연, 주명수 PD가 참석했다. 이날 임지연은 함께 하게 된 손현주에 대해 “연기자 후배로서 너무나 존경하고 다가설 수 없는 국민 배우 느낌의, 하늘 같은 선배님으로 알았다. 그런데 실제로 만나니 너무나 편안하고 오래 알던 분 같은 느낌이었다”라고 말했다. 임지연은 “어느 누구라도 편안함을 느낄..

  • '손현주의 간이역' 손현주 "어려운 시국에 힐링 드리려 출연 결정"

    ‘손현주의 간이역’ 손현주가 예능에 참여한 이유를 밝혔다.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BC ‘손현주의 간이역’ 기자간담회에는 손현주, 김준현, 임지연, 주명수 PD가 참석했다. 이날 손현주는 “저희가 가는 간이역이 폐역이나 무정차가 아니라 살아있는 역이다. 마을사람들에겐 소중한 발이 되고 있는 역”이라며 “예능이지만 장난을 칠 수 없다. 간이역에서는 철저하게 지켜야할 게 많다”고 말했다. 손현주는 “요즘 시국에 다닐 수 없는 곳을 저희들이 대..

  •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논란 손편지로 사과 "깊이 반성"(공식)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이 학폭(학교폭력) 논란을 직접 사과했다. 현진은 26일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를 통해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다. 현진은 “학창시절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지금보다 더 부족했던 시절 제가 했던 행동을 돌아보니 부끄럽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 너무 늦었지만 깊이 반성하겠다”며 “제가 사과를 하고 사과를 받아준다 해도 상처가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다는 걸 잘 알기에 깊이 반성..

  • "'미나리'를 본 한국 관객의 반응, 너무나 궁금해요"(종합)

    “‘미나리’를 본 한국 관객 반응 궁금해요.”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각종 상을 휩쓸고 있는 영화 ‘미나리’가 이제 한국 관객을 만난다. 정이삭 감독을 비롯해 윤여정·스티븐 연·한예리는 이에 대한 기대감과 긴장감에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이들은 26일 화상 대화를 통해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각자 다른 곳에서 화면을 켠 채 대화를 나눴지만 ‘미나리’에 대한 큰 찬사와 국내 개봉을 앞둔 긴장감은 같은 마음이었다. 정이삭 감독은 “영화에 대한..

  • '미나리' 한예리 "스티븐연, 최고의 파트너였다"

    ‘미나리’ 한예리가 스티븐 연이 최고의 파트너였다고 밝혔다. 26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영화 ‘미나리’(감독 정이삭) 기자간담회에는 윤여정, 한예리, 스티븐 연, 정이삭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모니카 역의 한예리는 “스티븐과 매 신을 어떻게 연기하자고 이야기한 건 아니지만, 서로 뭘 해야 하는지 알았다. 서로 제이콥과 모니카처럼 현장에 있었다”고 말했다. 한예리는 “스티븐은 솔직하게 필요한 것을 이야기 하고 도와달라고도 말했다. 그런 것들이..

  • '미나리' 윤여정 "26관왕? 상패는 한 개 있다…실감 안 나"

    ‘미나리’ 윤여정이 26관왕을 실감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26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영화 ‘미나리’(감독 정이삭) 기자간담회에는 윤여정, 한예리, 스티븐 연, 정이삭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순자 역의 윤여정은 현재까지 26관왕을 차지한 것에 대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그런데 상패를 지금 한 개를 받았다. 실감을 못하고 있다”며 “내가 헐리우드 배우도 아니고 이런 경험이 없다. 나라가 넓으니까 상이 많구나 싶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 '미나리' 스티븐 연 "영화 통해 아버지 이해하게 돼"

    ‘미나리’ 스티븐 연이 영화를 통해 아버지를 이해하게 됐다고 밝혔다. 26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영화 ‘미나리’(감독 정이삭) 기자간담회에는 윤여정, 한예리, 스티븐 연, 정이삭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제이콥 역의 스티븐 연은 “저 또한 이민 가정에서 자랐고 부모님과 4살때 미국으로 왔다. 제이콥이 좋았던 건 진실된 캐릭터다. 대사가 많진 않지만 큰 상황을 설명해준 대본 안에 제가 생각하는 제이콥을 연기해나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스티븐..

  • '미나리' 윤여정 "드디어 한국서 개봉…큰 관심에 걱정된다"

    ‘미나리’ 윤여정이 큰 관심에 걱정이 크다고 밝혔다. 26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영화 ‘미나리’(감독 정이삭) 기자간담회에는 윤여정, 한예리, 스티븐 연, 정이삭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순자 역의 윤여정은 “현재 벤쿠버 캐나다에서 촬영하고 있다. 나 역시 정이삭 감독처럼 한국 관객들이 어떻게 우리 영화를 보실지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윤여정은 “사실 이런 관심을 생각과 기대도 안 했는데, 너무 큰 관심이 있어서 처음엔 좋았다. 지금은 실망하..

  • 임성재, WGC 워크데이 첫날 4언더파 공동 7위

    임성재(23)가 월드골프챔피언십(WGC) 워크데이 챔피언십(총상금 1050만 달러) 첫날 선두에 2타 뒤진 공동 7위에 자리했다. 임성재는 2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의 컨세션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1라운드에서 4언더파 68타를 적어냈다. 웹 심슨(미국)과 매슈 피츠패트릭(잉글랜드)이 6언더파 66타로 공동선두에 올랐고, 임성재는 이들에게 2타 뒤진 공동 7위로 대회 첫날을 마쳤다. 세계랭킹 9위 심슨은 버디 7개에..

  • 몬스타엑스 기현, 학폭 논란 사과 "피해자 만나 사과하고 싶다"

    몬스타엑스 기현이 학폭(학교폭력) 논란을 사과했다. 기현은 26일 팬카페를 통해 “이번 일로 큰 걱정을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 근 며칠간 제가 학창시절에 어떤 학생이였는가를 되뇌어봤다”고 입을 열었다. 기현은 자신이 중학교 시절 노래하기를 좋아하고 친구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는 학생이었지만, 자신의 모습이 누군가의 기억에는 다르게 남을 수도 있었을 거란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물론 스스로 돌이켜보았을 때 학업에 충..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