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 젊은 클래식 연주자들의 릴레이 무대...예술의전당 여름음악축제

    예술의전당과 한국공연예술경영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여름음악축제가 27~29일 ‘새로운 희망’(New hope)을 주제로 열린다. 코로나19로 인한 클래식 음악계의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 희망의 내일로 나아가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공기관인 예술의전당과 민간 공연기획사가 협업해 꾸리는 무대다. 유인택 예술의전당 사장은 “민간 기획사들이 코로나로 큰 어려움을 겪었다”며 “상대적으로 타격이 컸던 신예 연주자들의 무대를 중심으로 기획사들과도 협업하..

  • [카드뉴스] “이런 멘트~ 자꾸 결혼하고 싶어지잖아” 결혼하고 싶은 멘트

    [카드뉴스] “이런 멘트~ 자꾸 결혼하고 싶어지잖아” 결혼하고 싶은 멘트 결혼 생각이 있거나 또 결혼 생각이 별로 없었는데 상대방에게 ‘이런 멘트’를 들으면 갑자기 ‘결혼하고 싶어지기’도 하는데요어떤 멘트를 들었을 때‘결혼’ 생각이 날까요?디자인: 박종규hosae1219@asiatoday.co.kr

  • [도쿄 올림픽] 한계 드러낸 韓야구, 미국에 2-7 완패..동메달결정전 추락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한국 야구 대표팀이 한계를 드러내며 미국에 완패를 당했다. 올림픽 2회 연속 금메달이 좌절된 대표팀은 동메달 결정전으로 미끄러져 도미니카공화국과 마지막 결전을 치르게 됐다. 한국 야구대표팀은 5일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끝난 2020 도쿄 올림픽 야구 패자 준결승전에서 미국에 2-7로 졌다. 이로써 2008년 베이징 대회 이후 13년 만에 도전한 2회 연속 올림픽 금메달은 무위로 돌아갔다. 동메달도 장담..

  • [스타영상] 정세운, 오늘도 내 마음은 심쿵!

    가수 정세운이 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진행된 '고막메이트 시즌3' 녹화를 위해 방송국으로 출근을 하고 있다.

  • [스타영상] '잔나비' 최정훈, 오늘은 컬투쇼 출격!

    잔나비 멤버 최정훈이 2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두시탈출 컬투쇼' 라디오 출연을 위해 방송국으로 출근을 하고 있다.

  • [스타영상] 조인성·김재화·박경혜·구교환, '모가디슈' 많이 사랑해주세요~^^

    영화 '모가디슈' 주연배우 조인성·김재화·박경혜·구교환이 5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두시탈출 컬투쇼' 라디오 출연을 위해 방송국으로 출근을 하고 있다.

  • [도쿄 올림픽] 美 드림팀, 올림픽 농구 결승행

    올림픽 4연패에 도전하는 미국 남자농구 대표팀이 2020 도쿄 올림픽 결승에 진출했다. 미국은 5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픽 남자농구 4강전에서 호주를 97-78로 격파했다. 미국은 이날 케빈 듀랜트(브루클린)가 23득점 9리바운드 2스틸로 활약했고, 데빈 부커(피닉스)도 20득점으로 힘을 보탰다. 전반에 42-45로 끌려가던 미국은 3쿼터에서 호주를 단 10점에 묶고는 32점을 몰아쳤다. 승기를 잡은 미국은..

  • '인질' 황정민의 짜릿한 솔로 무비가 펼쳐진다(종합)

    인질이 된 황정민을 한 마음 한 뜻으로 응원하게 된다. 오는 18일 개봉되는 영화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다. 황정민은 극중 ‘배우 황정민’ 역을 맡았다. 인질이 된 영화 속 배우 황정민이라는 설정이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그는 5일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실제 황정민을 연기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라고 밝혔다. “가상으로 상상해서 ‘납치당했다면 어떤 감정일까’라는 전혀 모르는 상..

  • MBC, 웨이브와 손잡고 생존 서바이벌 '피의 게임' 제작

    MBC와 웨이브(wavve)가 손을 잡고 새로운 생존 서바이벌인 ‘피의 게임’을 제작한다. 5일 MBC 측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새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은 게임에 참가한 플레이어들이 외부와 단절된 공간에서 돈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이다. 특히 ‘피의 게임’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 예능 ‘머니게임’의 기획자, 2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진용진이 기획에 참여한다..

  • '인질' 황정민 "'브라더' 이야기가 나와 박성웅에 특별출연 제안"

    ‘인질’ 황정민이 박성웅에게 특별출연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인질’의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5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점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황정민과 필감성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박성웅은 “영화 속에서 ‘브라더’ 이런 이야기가 나와 박성웅에게 전화해 도와달라고 직접 부탁했다”고 밝혔다. 이어 “감독님과 이야기 하면서 ‘관객들이 저 말고 다 모르는 사람이어야 이 영화가 새롭게 와 닿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 엑소 시우민, 코로나19 확진 판정 "멤버들·스태프도 자가격리"(공식)

    엑소 시우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시우민이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시우민은 지난 7월 29일 뮤지컬 연습을 위해 코로나19 항원 검사(PCR) 검사를 진행하고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8월 4일 컨디션 이상 증세로 추가로 PCR 검사를 실시하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게 됐다. 엑소 멤버들과 담당 스태프들 역시 검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 '인질' 황정민 "실제 황정민 연기, 굉장히 어려웠다"

    황정민이 자신을 연기한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영화 ‘인질’의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5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점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황정민과 필감성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황정민은 극중 ‘배우 황정민’을 연기한 것에 대해 “굉장히 어려웠다. 초반에 인질로 잡히기 전까지야 편하게 할 수 있는데 영화상에서 1분 남짓밖에 안 되고, 납치를 당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가상으로 상상해서 ‘납치당했다면 어..

  • [도쿄 올림픽]세계 1위 넬리 코다 급부상, 고진영 “6타차 극복할 수 있다”

    2020 도쿄 올림픽의 마지막 ‘금밭’ 여자 골프에서 한국 대표팀이 강력한 복병을 만났다. 세계 랭킹 1위 넬리 코다(23·미국)가 둘째 날만 9타를 줄이는 맹타를 휘두르며 단독 1위로 훌쩍 치고 나갔다. 6타 뒤진 공동 6위 고진영(26)은 “극복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고진영은 5일 일본 사이타마현 가와고에시의 가스미가세키 컨트리클럽(파71·6648야드)에서 마무리된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둘째 날 2라운드에서 버디 6개·보기..

  • 2020 도쿄올림픽 빛낸 국가대표팀 선수들, '집사부일체' '맛있는 녀석들' 등 뜬다

    2020 도쿄올림픽에서 활약한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예능에 출격한다. SBS ‘집사부일체’ 측은 5일 “오는 15일 올림픽 특집 방송에 펜싱 국가태표팀의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 김준호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도쿄올림픽 펜싱 사브르에서 금메달을 딴 이들은 ‘집사부일체’에서 스승으로 변신해 과외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JTBC ‘아는 형님’,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측..

  • 코랄빛 석양 아래서 '休', 소노벨 변산 루프탑 카페 '더 선셋' 오픈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전북 부안의 소노벨 변산이 웨스트타워에 루프탑 카페 ‘더 선셋(The Sunset)’을 오픈했다. 더 선셋은 4인 이상이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오션뷰 프라이빗 존’, 2~3인 모임에 유용한 ‘캐쥬얼 존’, 피크닉 콘셉트의 ‘패밀리 피크닉 존’, 사진촬영에 알맞은 ‘오션&선셋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다. 혼잡을 줄이기 위해 구분 된 각 공간마다 테이블, 의자, 소파 등의 가구와 파라솔 등의 조형물, 소품이 갖..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