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 로보락과 'theBETTER-LIFE' 챌린지 개최
    CJ온스타일은 오는 10일까지 로보락과 함께하는 'theBETTER-LIFE'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챌린지는 기존 구매자뿐 아니라 로보락이 필요한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어 쇼핑 플랫폼과 브랜드, 고객까지 이어줄 소통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참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SNS 계정에 로보락 후기컷을 업로드한 후 CJ온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사진을 전달하면 된다. 비구매자는 CJ온스타일..

  • 쿠팡, 10월 '생필품 페어' 진행…와우 회원은 최대 50% 할인
    쿠팡은 가을맞이용 생활필수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10월 생필품 페어'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와우멤버십 회원은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추가적으로 일부 상품은 구매 금액대에 따라 할인 쿠폰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생필품 페어에는 좋은느낌, 크리넥스, 부케가르니, 오랄비, 피죤, 베베숲, 케라시스, 퍼실 등 약 7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카테고리관'과 '브랜드관'을..

  • hy의 '영역 확장'…'종합유통기업' 꿈꾼다
    hy는 기존 주력 사업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을 활용해 건강기능 음료 카테고리를 다양화하면서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을 강화해 종합유통기업으로 거듭날 방침이다. 전국 각지에 있는 프레시 매니저들을 통해 구독형 소규모 제품군에 있어 독보적 위치에 있겠다는 포부다.2일 업계에 따르면 hy는 그간 쌓아 올린 프로바이오틱스 연구를 토대로 새로운 건강 기능성 음료 분야로 나아가는 것과 프레딧의 취급 제품수(SKU)를 늘리는데 주력해, 올해 목표 매출액..

  •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 참여형 마케팅 통해 실적개선 노려
    패션기업 오너 2세인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가 취임 이후 계속 적자를 기록하자 '체험형 마케팅' 전략을 내세우며 적자 탈출을 노린다. 일각에선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참여형 마케팅 활동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만큼 올 하반기에는 실적 개선이 이뤄질 것이라는 평이 나온다.1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한세엠케이 올해 상반기 매출은 연결 기준 1658억원, 영업손실은 35억원을 기록했다. 김 대표가 취임한 후 매출은 연결 기준 2020년 2202억원, 2..

  • 애경산업, 퍼스널센트 바디케어 브랜드 '럽센트' 론칭
    애경산업은 프랑스산 향료를 활용해 감각적인 향을 담아낸 퍼스널센트 바디케어 브랜드 '럽센트'(LUVSCENT)를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럽센트는 프랑스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일상 속 행복에 영감을 받아 향기를 통해 기분 좋은 순간을 연상시켜주는 바디케어 브랜드다. 세계적인 조향사들로 구성된 프랑스 퍼퓸하우스에서 엄선한 프랑스산 향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럽센트의 브랜드명은 '당신'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LUV'에 행복함을 느끼는 장소나..

  • 패션업계, FW 대목 앞두고 '스타마케팅'으로 승부수
    패션업계가 FW(가을·겨울) 성수기 시즌을 맞아 '스타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한 해 장사의 성패를 좌우하는 시기인 만큼, 대중적 호감도가 높은 스타를 앞세워 경쟁 우위를 차지하려는 포석으로 해석된다.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근 할리우드 배우 배우 '조쉬 하트넷'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조쉬 하트넷은 40대 남성이 선망하는 '우아함'을 갤럭시만의 품위와 세련됨으로 연출할 계획이다.이원일 갤럭시 팀장은 "브랜드가..

  • 동서식품, 조제커피서 3년만에 상반기 매출 4000억원 돌파
    동서식품이 국내 조제커피(믹스커피) 시장에서 매출을 끌어올리며 시장점유율 반등에 성공했다.29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FIS)의 판매시점 정보관리(POS) 단말기 소매점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동서식품은 올 상반기 조제커피 시장에서 매출 4000억원을 돌파했다. 매출 4000억원을 넘어선 것은 2020년 상반기 이후 3년만이다.같은 기간 동안 동서식품의 시장점유율은 88.9%(2020년 하반기) 이후 88.1%(2022년..
  • 나홀로 명절 '혼밥족'에 편의점 인기…간편식 매출 매년 증가
    명절 연휴 귀향이나 여행을 포기하고 집에 머무는 쪽을 택한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간편식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9일 CU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명절 연휴 기간 도시락 상품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2020년 12.6%, 2021년 15.0%, 작년 13.4%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특히 1인 가구 비중이 높은 대학가 원룸촌이나 오피스·오피스텔 밀집 지역에서 명절 기간 점포당 하루 평균 도시락 판매량이 30%..

  • "긴 추석 연휴 집에만 콕 할 수 없잖아"…복합쇼핑몰, 나들이객 공략
    올 추석은 긴 연휴에 가족과 함께 보낼 시간이 많아졌다. 모처럼의 황금연휴에 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많지만 집에서 가족과 오붓이 시간이 보내려는 이들도 많다. 그렇다고 긴 연휴 집에서만 보낼 수는 없는 일. 서울 시내 복합쇼핑몰에서는 연휴 나들이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놨다. HDC아이파크몰은 다음달 5일까지 벨리곰과 함께하는 '벨리 익스프레스' 전시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벨리곰 택배 콘셉트로, 서울 용산점 4층 야외 정원 '더 가..

  • 콜마그룹, 배우 임시완 광고모델로 기용…긍정 에너지 전한다
    콜마그룹은 '특별한 당신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첫 번째 캠페인 광고를 온에어(On-Air) 했다고 27일 밝혔다. 반듯하고 성실한 청년 이미지의 배우 임시완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콜마그룹이 기업 광고에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해당 광고는 대한민국 최초 ODM(제조업자 개발생산) 기업으로서 화장품,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든든한 서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콜마의 비즈니스를 '응원'이라는 콘셉트로 표현했다.우리의 비즈니스는..

  • 에이피알, ‘포맨트X널디’ 컬래버 한정판 향수 출시
    에이피알이 자사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와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제품 '시그니처 퍼퓸 널디 판타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이피알의 대표 '향' 브랜드인 포맨트와 '패션' 브랜드인 널디의 자사 브랜드 간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널디 플래그십 이전 오픈을 기념해 출시됐으며, 개성 있는 디자인과 '나'를 강조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널디의 브랜딩 요소를 포맨트 향수로 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외..

  • [포토] 현대百 목동점, '보타닉 하우스' 새 단장
    현대백화점은 목동점 7층에 2628㎡(약 800평) 규모의 식물 조경 공간 '보타닉 하우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보타닉 하우스는 2m~3m 높이의 상록수 식물과 파리에서 온 최상급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 '떼르 드 카페'로 구성됐다. 사진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보타닉 하우스에서 고객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제공 = 현대백화점

  • CJ·롯데·아모레, 추석 앞두고 '상생행보'…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급여와 떡값(상여금) 등 일시적으로 자금 수요가 몰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협력사 납품대금을 조기에 지급해 이들의 숨통을 틔워 주고 있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경기 침체 등으로 경영환경이 좋지 못한 상황이라, 납품 대금 선지급이 중소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을 더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란 분석이다. 2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는 추석 명절을 맞아 파트너사 납품대금 약 5900억원을 조기 지급한했다. 납품대금은 추석 연휴 3일 전인 지..

  • "수요 확대 차원" 동원F&B, 2세대 참치캔 '동원맛참' 출시
    동원F&B가 '동원참치'의 수요 확대를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동원참치는 현재 참치캔 시장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며 연간 5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제품이다.27일 동원F&B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참기름으로 맛을 내 별도의 조리 없이 밥에 바로 먹는 동원맛참을 선보이고 2세대 참치캔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일반적인 살코기 참치캔이 찌개나 볶음 등 각종 요리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1세대 제품이라면, 동원..

  • 2023 상하농원 팜 페스티벌 개최…플리마켓 운영도
    매일홀딩스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은 오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2023 상하농원 팜 페스티벌'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팜 페스티벌에선 지역 주요 농산물 수확을 기념해 파머스 플리마켓을 선보인다. 상하농원 공방 제품을 지역 농가와 상생 협력을 통해 준비했으며 농부들의 수확제라는 콘셉트로 농부 소품들과 포토존, 아이들의 쉼터 플레이그라운드까지 즐길 수 있다.어린이를 위한 꼬마농부 플리마켓도 운영된다. 어린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