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주 뺑소니' 김호중 측 "포토라인 서지 않아 죄송하다"
    가수 김호중 측이 포토라인에 서지 않은 점을 사과했다.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21일 "김호중은 금일 오후 2시 강남경찰서에 출석했다. 출석 과정에서 포토라인에 서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이어 "경찰 조사는 금일 오후 5시 이후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조사가 끝나면 변호사님이 현장에서 기자님들 질의에 답변할 예정이다. 성실하게 답변하겠다"고 덧붙였다.김호중이 이날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현장에..

  • 스트레이 키즈, 신곡 '루즈 마이 브레스' 美 빌보드 '핫 100' 랭크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신곡 '루즈 마이 브레스(Lose My Breath)'가 빌보드에서 활약했다.미국 빌보드 차트가 21일 공식 SNS 채널에 발표한 바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 10일 발매한 영어 싱글 '루즈 마이 브레스'는 25일자(현지시간) 빌보드의 메인 차트인 '핫 100' 90위를 기록했다.또한 이 곡은 영국 오피셜 차트에 5월 17일 자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97위에 오르기도 했다.스트레이 키..

  • '컴백' 뉴진스, 힙합 도전…"새로운 모습 기대"
    그룹 뉴진스(NewJeans)가 통통 튀는 힙합 스타일의 음악으로 컴백한다.소속사 어도어(ADOR)가 지난 20일 팬 소통 앱 포닝을 통해 뉴진스의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을 안내했다. 이에 따르면 '하우 스위트'는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를 기반으로 자극적인 일렉트로 사운드가 더해져 반짝이는 느낌을 주는 곡이다. 앞서 뉴진스 멤버들은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 출..

  • "뻔뻔하게 거짓말 반복한 김호중 구속하라" 사과에도 여론 '싸늘'
    거짓말을 반복해온 가수 김호중이 결국 혐의를 인정하고 사과했지만 여론은 싸늘했다.김호중은 지난 19일 사건 발생 10일 만에 음주운전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그는 팬카페를 통해 "진심으로 이번 일에 대해 우리 아리스(팬클럽) 식구들의 자존심에 큰 상처를 드려 죄송하다"고 말문을 연 뒤 "술을 한잔이라도 입에 대면 핸들을 잡으면 안 된다라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어리석한 저의 모습이 너무나 싫다"라고 말했다.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

  • 강다니엘 측 "커넥트 대주주, 혐의만 4개…큰 용기내 고소"
    가수 강다니엘이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의 대주주를 사문서 위조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강다니엘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우리 측은 20일 "강다니엘은 커넥트엔터테인먼트의 대주주에 대하여 사문서 위조, 횡령, 배임, 정보통신망 침해 및 컴퓨터 등 사용사기 등 혐의에 관하여 이날 서울경찰청에 형사고소를 제기했다. 지난 5년간 대표이사이자 아티스트로서 회사를 지켜온 강다니엘은 그동안 가족같이 믿고 따라준 소속 아티스트, 직원들 그리고 제3자인 계약 상..

  • '논란' 김호중, '슈퍼 클래식' 무대 예정대로 오른다
    음주운전 혐의를 인정한 가수 김호중이 '슈퍼 클래식' 공연 무대에 예정대로 오른다.'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 클래식: 김호중 & 프리마돈나'(이하 '슈퍼 클래식') 공연 주최사인 KBS 측은 20일 "'슈퍼클래식' 공연을 앞두고 일어난 최근 사안과 관련해 주관사인 두미르 측에 계약에 의거해 KBS의 명예가 훼손되지 않도록 성실한 의무 이행을 촉구하는 내용을 최고하고 20일 오전 9시까지 이에 대한 답변을 요구했다. 하지만 답변 시한..

  • "쇠맛 통했다"…에스파, '슈퍼노바'로 음원차트 '올킬'
    그룹 에스파가 신곡 '슈퍼노바'로 음원차트를 '올킬' 했다.2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3일 발매된 에스파의 첫 정규앨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노바'는 멜론 TOP100 및 HOT100, 플로,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 등 피크 순위 기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하며 '퍼펙트 올킬'을 기록했다. 또 전세계 음원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수치가 14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활약했다.에스파는 이러..

  • NCT DREAM, 4만 관객과 함께 자카르타 스타디움 접수
    세 번째 월드 투어를 펼치고 있는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4만 관객과 함께 자카르타 스타디움도 접수했다.NCT DREAM은 지난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 메인 스타디움에서 '더 드림쇼 3 : 드림 이스케이프'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NCT DREAM이 자카르타에서 1년 2개월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이자 현지 첫 스타디움 공연인 만큼 전석 매진을 기록, 4만 관객이 운집했다. 이날 NCT DREAM은 '..

  • "건행" "웅모닝" 임영웅, 캐릭터 이모티콘 나온다
    가수 임영웅의 캐릭터 이모티콘이 출시된다.20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오는 21일 오전 10시 30분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를 통해 임영웅의 캐릭터 이모티콘인 '영웅이의 캐릭터콘'이 출시된다"고 밝혔다.'영웅이의 캐릭터콘'은 임영웅의 공식 캐릭터로, 귀여운 비주얼은 물론 '건행', '좋지', '웅모닝' 등 일상에서 자주 쓰는 멘트와 임영웅의 시그니처 인사 등이 표현된다. 캐릭터콘에 이어 영웅이 피규어와 인형도 공개될 예정이다.임영웅은 최근..

  • '음주운전 인정' 김호중 "죄지은 사람이 말이 길면 뭐하겠나"
    음주운전을 인정한 가수 김호중이 팬카페에 심경글을 게재했다.김호중은 19일 공식 팬카페에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진심으로 이번 일에 대해 우리 아리스(팬클럽) 식구들의 자존심에 큰 상처를 드려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김호중은 "술을 한잔이라도 입에 대면 핸들을 잡으면 안 된다라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저의 어리석은 판단으로 인해 이렇게 많은 식구들이 아파한다는 걸 꼭 굳이 직접 겪지 않아도 알아야 어른의 모습인데..

  • 임영웅, 아이브·지코 제치고 음방 1위 "영웅시대 사랑해요"
    가수 임영웅이 '온기'로 음악방송 1위에 올라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지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티스트 임영웅 MBC '쇼! 음악중심' - '온기' 1위 수상.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임영웅은 이날 방송된 '쇼! 음악 중심'에서 아이브의 '해야', 지코의 '스폿!'을 제치고 '온기'로 1위를 차지했다.임영웅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온기'는 더블..

  • 하이브 측 "민희진 대표, 감정 앞세운 입장문 안타까워"
    하이브가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입장문에 반박했다.하이브는 19일 "당사는 중요한 법리적 판단을 앞둔 시점에 개인의 감정을 앞세운 입장문을 배포한 민희진 대표의 행태에 안타까움을 표한다. 아티스트가 본 사안에 언급되지 않길 바란다면서, 아티스트와 본인의 관계를 부각시키며 직접적으로 끌어들인 행태 또한 매우 부적절하다고 보고 있다"고 밝혔다.하이브는 "민 대표는 그간 선동적 언행과 감정적 호소로 사안의 본질을 가려왔다. 이번 입장문에서도 또 한..

  • 민희진 대표 "하이브의 편향된 날조…계속 되면 끔찍할 것"
    하이브와 법적 분쟁을 이어가고 있는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솔직한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민희진 대표는 19일 "기자회견 이후 처음으로 개인의 입장에서 글을 쓴다. 딱딱한 입장문의 형식을 빌지 않고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밝히고자 하는 사안의 성격이 공식 입장문의 형식으로는 전달되지 않는 맥락이 중요한 내용이기 때문"이라며 "4월 22일부터 매일매일 당혹스러운 날들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오해를 최소화하고, 법정에서의 하이브 측이 주장한 허위사실에..

  • '뺑소니·음주운전 혐의' 김호중, 추후 콘서트 개최 "협의 중"
    뺑소니 혐의로 입건된 가수 김호중의 향후 콘서트 개최가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김호중의 전국투어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의 공동 주최사인 SBS 미디어넷 관계자는 19일 "김호중 콘서트와 연출 계약을 맺은 상황이다. 오늘 창원 콘서트는 진행하지만 추후 콘서트는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도로에서 마주오던 택시와 부딪힌 뒤 달아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

  • 뉴진스 부모들, 엔터 전문 변호사 선임
    그룹 뉴진스 멤버들의 부모들이 엔터테인먼트 분쟁 전문 변호사를 선임했다.19일 가요계에 따르면 뉴진스 멤버들의 부모들은 지난 14일 엔터테인먼트 전문 변호사인 강진석 변호사를 선임했다. 강 변호사는 연예인 전속계약 분쟁 사건을 다수 다뤘던 변호사로 알려졌다.앞서 뉴진스 멤버 다니엘, 민지, 하니, 해린, 혜인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낸 의결권 행사 금지 가처분 신청 심문기일이 열린 지난 17일 재판부에 탄원서(진정서)를 냈다. 탄원서에는 뉴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