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시우민, 코로나19 확진 판정 "멤버들·스태프도 자가격리"(공식)
    엑소 시우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시우민이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소속사에 따르면 시우민은 지난 7월 29일 뮤지컬 연습을 위해 코로나19 항원 검사(PCR) 검사를 진행하고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8월 4일 컨디션 이상 증세로 추가로 PCR 검사를 실시하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게 됐다. 엑소 멤버들과 담당 스태프들 역시 검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기다..

  • 선미, 6일 미니 3집 '1/6' 발매 맞춰 멜론 '오늘음악' 출격
    선미가 컴백과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에 출격한다.5일 멜론에 따르면 선미는 오는 6일 미니 3집 ‘1/6’ 발매에 맞춰 멜론 스테이션 내 프로그램 ‘오늘음악’에 출연해 새 앨범 소개와 제작 비하인드 등을 공개하며 심도 깊은 음악 이야기로 멜론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그의 대표곡을 키워드로 한 ‘Signature Q&A 토크’, 신보 수록곡 ‘나르시시즘(Narcissism)’에 착안한 셀프 칭찬타임 등의 시간을 갖고 허..

  • 트와이스 '팬시', 빌보드 재팬 1억 스트리밍 돌파
    트와이스의 ‘팬시(FANCY)’가 빌보드 재팬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롱런 인기를 입증했다. 빌보드 재팬은 4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와이스의 ‘팬시’가 빌보드 재팬 차트의 스트리밍 누적 재생 수 1억 회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곡은 2019년 4월 발매 이후 같은 해 5월 1일 자 빌보드 재팬 스트리밍 송 차트에 2위로 첫 진입했고, 현재까지 119주 연속 TOP 200 자리를 지키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트와이스..

  • "사연 있는 얼굴"…장민호, '사는 게 그런 거지' 오피셜 포토 공개
    장민호가 신곡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장민호는 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의 두 번째 오피셜 포토 2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앞서 커밍순 이미지에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했던 열차 안에서 장민호가 팔짱을 낀 채로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장민호는 아련한 표정과 은은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장민호는 열차 안 의자에 앉아 깊은 눈빛으로 어딘가를..

  • '안산 선수픽' 밴드 루시, 7일 온·오프라인 콘서트 개최
    4인조 밴드 LUCY(루시)가 청량한 사운드로 콘서트를 채운다.5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루시는 오는 7일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과 온라인 라이브앳을 통해 콘서트 ‘from. LUCY’(프롬 루시)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난 6월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LUCY ISLAND :First Landing’(루시 아일랜드 :퍼스트 랜딩)이 매진된 데 이어 이번 오프라인..

  • 2PM, '블립' 신규 아티스트 선정 "군백기 무색한 인기"
    2PM이 케이팝 팬덤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블립’의 신규 아티스트로 선정됐다.5일 ‘내 손안의 덕메이트, 블립’ 측은 “‘우리집’ 역주행으로 군백기가 무색할만큼의 인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탑 보이그룹”이라며 2PM의 블립 아티스트 선정 이유를 전했다. 2PM은 모든 멤버들이 군 복무를 마치고 정규 7집 ‘머스트’로 최근 팬들과 만났다. 이에 앞서 3년 만에 ‘우리집 준호’ 영상이 유튜브에서 역주행을 시작하며 2PM에 대한 관심으로도 이어..

  • 리한나, 억만장자 됐다…전세계 여성 음악인 중 자산 1위
    팝스타 리한나가 억만장자 대열에 합류했다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3일(현지시간) 리한나의 추정 순자산이 17억달러(한화 약 1조9450억 원)로 오프라 윈프리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부유한 여성 연예인이라고 보도했다. 전세계 여성 음악인 중에는 가장 자산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리한나는 가수 활동과 연기 활동, 자신의 이름을 딴 화장품과 란제리 브랜드 등의 사업으로 재산을 쌓아왔다. 지난 2017년 프랑스의 패션기업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

  • 임영웅, 유튜브 누적조회수 9억5000만뷰 돌파…트로트 가수 최초
    임영웅이 유튜브 채널 조회수 9억5000만뷰를 돌파하며 트로트의 새 역사를 썼다.4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따르면 이날 해당 채너의 누적 조회수가 9억50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7월 29일 9억4000만 뷰를 돌파한 것에 이어 일주일 만에 1000만 뷰를 추가하게 됐다. 또 이는 트로트 가수의 최초 기록인 만큼 의미가 깊다.또한 2011년 12월에 개설된 해당 유튜브 채널은 현재 12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

  • 나다, 달수빈·조가빈과 '신(spicy)' 챌린지…'마라맛 섹시'와 다른 매력
    나다의 연예계 동료 달수빈, 조가빈이 나다의 신곡 ‘신(spicy)’ 챌린지에 참여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나다는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신_챌린지’, ‘#spicy_challenge’, ‘#트월킹챌린지’라는 태그와 함께 달수빈, 조가빈과 각각 촬영한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달 31일 발매된 신곡 ‘신(spicy)’에 맞춰 트월킹을 추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이들은 ‘마라맛 섹시’로 평가받고 있는 원곡의 실제 분..

  • 소녀시대 효연,'힙'한 '세컨드' 티저 이미지 공개
    소녀시대 효연(HYO)의 신곡 ‘세컨드(Second)’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4일 소녀시대 공식 SNS에 공개된 새 티저 이미지에는 효연의 힙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과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신곡은 경쾌한 리듬과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서머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반복되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에게 마음껏 숨 쉴 시간을 줘도 괜찮다는 내용을 가사로 담았다. 신보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 방탄소년단, 4주 연속 日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1위
    방탄소년단이 4주 연속 일본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차트 1위를 지켰다. 4일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8월 9일 자/ 집계 기간 7월 26일~8월 1일)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신곡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는 주간 재생수 1316만 9106회로 ‘주간 스트리밍 랭킹’ 정상을 차지했다. 7월 26일 자 차트부터 3주 연속 1위에 올랐으며 누적 재생수는 5986만 9661회이다. ‘버터(Butter)’가 그 뒤를..

  • 아스트로, '애프터 미드나잇' 뮤비 1000만뷰 돌파
    아스트로(ASTRO)가 자체 최단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4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에 따르면 지난 2일 공개된 아스트로의 미니 8집 ‘스위치 온(SWITCH ON)’의 타이틀곡 ‘애프터 미드나잇’ 뮤직비디오가 이날 1000만 뷰를 돌파했다.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약 34시간 30분만에 1000만뷰를 달성, 지난 정규 2집 타이틀곡 ‘원(ONE)’보다 두 배 빠른 추이를 보였다. 또한 유튜브 실시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에도 오르며 폭..

  • '컴백' 레드벨벳, 신곡 '퀸덤'으로 청량美 선사
    레드벨벳(Red Velvet)이 신곡 ‘퀸덤(Queendom)’으로 청량지수를 높인다.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될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퀸덤’은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6곡이 수록된다.타이틀곡 ‘퀸덤’은 화려하게 펼쳐지는 신스 베이스에 플룻과 브라스 리프가 리드미컬하게 어우러진 청량한 팝 댄스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훅과 레드벨벳의 밝고 경쾌한 보컬이 듣는 재미를 더한다. 가사에는 우..

  • 블랙핑크, '디 앨범'으로 日 오리콘 차트 점령
    블랙핑크가 정규 1집 ‘디 앨범(THE ALBUM)’ 일본 앨범으로 오리콘 차트를 점령했다.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3일 일본에서 출시된 블랙핑크의 ‘THE ALBUM -JP Ver.-’은 이날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일본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인기 돌풍을 예고했다.음원 역시 강세였다.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과 ‘러브식 걸즈(L..

  • 강다니엘 속한 커넥트, 챈슬러와 전속계약 "신선한 자극 될 것"
    강다니엘이 소속된 커넥트엔터테인먼트(이하 커넥트)가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챈슬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커넥트는 4일 “챈슬러와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선명한 음악 스펙트럼이 생겼다“며 “프로듀서로서 또는 아티스트로서 역량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챈슬러는 그동안 정상급 뮤지션들과 다양한 협업을 펼치며 감각적인 프로듀서로 명성을 얻었다. 강다니엘과는 첫 번째 미니앨범 ‘CYAN’과 지난 4..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