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원 "월성1호기 경제성 불합리하게 낮게 평가"(종합)
감사원은 20일 1년 여의 감사 끝에 월성 원전 1호기 조기 폐쇄 결정 과정에서 경제성이 불합리하게 낮게 평가됐다는 결론을 내리면서도 조기 폐쇄 결정 자체에 대한 판단은 유보했다.월성 1호기 폐쇄 결정의 타당성 자체는 부정하지 않..

정세균, 스리랑카·과테말라에 'WTO 사무총장 선거' 지지 당부
정세균 국무총리가 세계무역기구(WTO) 차기 사무총장 선거 최종 라운드에 진출한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의 총력 지원에 팔을 걷어붙였다.총리실에 따르면, 정세균 국무총리는 20일 오전 마힌다 라자팍사 스리랑카 총리, 세사..
[속보] 감사원 "월성 가동중단, 안전성도 고려…감사범위 해당안돼"
[속보]감사원 "월성1호기 조기폐쇄 타당성 판단에는 감사 한계"
[속보] 감사원 "산업부 직원들, 조기폐쇄 결정과정 관여…신뢰성 저하"

1년 걸린 '월성1호기 감사' 20일 발표…경제성 저평가 여부 촉각
감사원이 20일 오후 2시 경북 월성 원자력발전소 1호기 조기 폐쇄 타당성 감사에 대한 결론을 발표한다. 감사원 역사상 최장 기간 심의를 한 이번 감사 보고서의 결과는 정부의 탈원전 정책 추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된..

[포토]정의선 회장, 수소전기차 타고 수소경제위원회 참석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15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2차 수소경제위원회'에 참석하기 위해 수소전기차를 타고 청사에 도착하고 있다.

[포토]수소전기차 타고 청사 도착한 정의선 현대차 회장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15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2차 수소경제위원회'에 참석하기 위해 수소전기차를 타고 청사에 도착하고 있다.

[포토]인사 나누는 정세균-정의선
15일 서울정부청사에서 수소경제위원회가 열린 가운데 정세균 총리와 정의선 현대차회장이 악수를 하고 있다

[포토]상용차용 수소충전소 구축 특수목적법인설립 MOU체결식
정세균 총리가 1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상용자동차 수소충전소 구축 MOU체결식'에서 협약자 대표들의 서명식을 지켜보고 있다.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