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날씨] 전국 곳곳에 비…낮 최고 33도
    19일 오후 5시 현재 서울 일부에 시간당 30㎜ 내외 비가 쏟아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서울 서북·동북권에 오후 4시 40분 내려진 호우주의보는 오후 5시 30분에 해제됐다. 기상청 관계자는 "일부 지역에 비가 쏟아지면서 강우량이 호우주의보 발령 기준(3시간 강우량이 60㎜ 이상)을 넘을 것으로 예상됐으나 비구름대가 빠르게 이동해 이를 해제했다"라고 밝혔다.다만 비구름대가 시속 30㎞로 빠르게 동남진해 강북지역은 이미 비가..

  • [오늘 날씨] 수도권 곳곳 오후부터 비…최고 50mm
    금요일인 19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내륙 곳곳에 비가 내리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오후부터 중부지방과 경북북부에 비가 오는 곳이 있고 전라권 내륙에는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예상 강수량은 내일까지 경기동부, 강원영서, 충청권, 전북(소나기 포함)에 20~70mm, 서울·인천·경기서부, 강원영동, 전남권(소나기 포함), 경상권, 서해5도, 울릉도·독도, 제주도에 5~50mm다.낮 최고기온은 26~34도로 예보됐다. 전국 대부분..

  • [카드뉴스] 주방에 ‘이것’ 두지 마세요
    [카드뉴스] 주방에 ‘이것’ 두지 마세요 주방은 ‘건강운’과 ‘재물운’을 불러오는 중요한 공간인데요이런 주방에 아무 물건이나 두면 가족끼리 불화가 생기거나 돈이 줄줄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주방에 두면 안 되는 물건들, 살펴보겠습니다디자인: 박종규hosae1219@asiatoday.co.kr

  • 람보르기니 침수차 단돈 100만원? "장식용으로 가져가세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퍼카가 단돈 100만원에 중고로 나왔다. 최근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에는 '람보르기니 침수차'라는 제목의 판매들이 올라왔다. 판매자가 올린 게시물엔 노란색 람보르기니 차량의 사진이 올라와 있다. 판매자는 "장마철 서울에 갔다가 침수됐다. 실내는 깨끗하고 시동은 안 켜지지만 에어컨이랑 노래, 전조등, 후미등 다 나온다"라며 "견인해서 집 주차장이나 마당에 장식용으로 쓰실 분 가져가라"고 적었다. 이 차량은 가격이 6억~7억..

  • [오늘 날씨] 구름 많고 일부 소나기…낮 최고 32도
    목요일인 18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고 일부지역에 국지적으로 비가 내리겠다.기상청에 따르면 경기동부, 강원내륙·산지, 충북북부, 경북북동내륙에 5~40mm의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27~32도로 예보됐다. 당분간 전국 대부분 지역(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 제외)에 최고 체감온도가 31도 내외로 올라 무덥겠다.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 0.5∼1.5m,..

  • [카드뉴스] 우울하면 일단 움직여라? 우울할 때 좋은 운동
    [카드뉴스] 우울하면 일단 움직여라? 우울할 때 좋은 운동“기분이 자꾸 가라앉고~ 울적하다?”우울증을 예방할 수 있는 대표적인 것이 ‘운동’운동을 하면 뇌에서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해 스트레스 완화 및 우울한 감정을 줄여주기 때문입니다우울할 때 어떤 운동을 하면 좋을까요?디자인: 박종규hosae1219@asiatoday.co.kr
  •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버스터’, 중국 북경사무소 22일 오픈
    ㈜버스터(대표 한승용)는 22일 중국 북경 퉁저우 지역에 버스터 북경사무소를 오픈한다.버스터는 게임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광고대행사이다. 버스터는 소규모 인원으로 업계 진출 2년 만에 매출액 약 70억을 달성할 정도로 마케팅의 핵심적인 업무수행 능력을 보여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버스터는 지난해 2월 알리바바-이조이(Ejoy)로부터 최고의 서비스 상을 수상 받는 등 중국시장을 관통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매니지먼트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버스..

  • [내일날씨] 전국, 구름 많고 맑음…제주 열대야
    목요일인 18일은 전국이 구름이 많고 대체로 맑겠다.17일 기상청에 따르면 중국 산둥반도에 위치한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면서 당분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최고 체감온도가 31도 내외로 올라 무덥겠다. 제주도를 중심으로 밤사이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대기 불안정으로 18일 낮부터 저녁 사이 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충북북부, 경북북동내륙에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18일 예상 강수량은 경기동부, 강원내륙·..

  • 추석연휴 서울시 고속·시외버스 625대 증편 운영
    추석 연휴 기간 귀성·귀경길 지원을 위해 서울에서 출발하는 고속·시외버스가 증편된다.서울시는 '2022년 추석 연휴 대비 터미널 운영 계획'을 17일 발표했다.시는 시민 편의를 위해 9월 8일부터 12일까지 닷새간 고속·시외버스 운행을 확대하기로 했다. 서울 시내 고속버스터미널 5곳(서울고속·센트럴시티·동서울·서울남부·상봉터미널)에서 평시보다 운행 대수는 일일 625대, 운행 횟수는 일일 927회 늘어나, 하루 총 2747대의 버스가 4217..

  • 어린이 과학교실 '모바일 캠퍼스', 지구 3바퀴 달렸다
    세계적 자동차그룹 BMW그룹의 한국법인 BMW그룹코리아는 업종의 특성을 살려 주로 자동차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 시장 진출 16년째 되던 2011년 7월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비영리 재단법인 BMW코리아미래재단을 만들어 한국 사회 구성원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지난 10여 년간 21만5000여 명에게 교육 및 나눔 활동의 기회를 제공했다. 기부 금액은 미래재단을 통한 기부 등 모두 370억..

  • [오늘 날씨] 수도권 곳곳 5~40mm 소나기…낮 최고 31도
    수요일인 17일은 중부지방(강원영동 제외)은 가끔 구름많고 그 밖의 지방은 대체로 흐리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충청권남부와 경북권남부내륙은 오전까지, 전남권과 경남권은 낮까지, 제주도는 밤까지 비가 올 것으로 전망된다.예상 강수량은 강원영동, 경남권해안, 제주도에 20~70mm(많은 곳 강원영동중·북부, 제주도 120mm 이상), 전남권남해안, 경북동해안에 10~40mm, 충청권남부내륙, 전남권(남해안 제외), 경남내륙, 경북권남부내륙에 5~10..

  • [카드뉴스] 돼냥이를 부탁해…자꾸 먹고 살이 찌는 우리 집 고양이 이유가 뭘까?
    [카드뉴스] 돼냥이를 부탁해…자꾸 먹고 살이 찌는 우리 집 고양이 이유가 뭘까?귀엽긴 한데.. 걱정이 되죠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고양이지만, 요즘 따라 많이 먹고 살도 찐다?통계에 따르면 우리가 기르는 고양이의 약 60%는 과체중이거나 비만이라고 하는데요우리 집 고양이가 유독 많이 먹는 것 같다면 집사들은 이것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 미국 입양인 시민권법 美 연방하원 통과 환영 ‘SDC 나라사랑 콘서트’ 성료
    글로벌 리더를 양육하는 홀리씨즈교회 교회학교인 SDC인터내셔널스쿨(담임목사 서대천) 학생들이 지난 13일 ‘미국 입양인 시민권법 美 연방하원 통과 환영 SDC 나라사랑 콘서트’와 졸업예배·선교사 파송행사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행사를 개최한 홀리씨즈교회 SDC인터내셔널스쿨 교회학교의 서대천 목사(월드파운데이션 아시아지역 대표)는 대회사를 통해 “그동안 미국에 입양됐지만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지 못해 한국으로 추방된 수많은 해외 입양인..

  • 황교안, 민주노총 北 연대사 대독 "분명한 매국·불법 정치활동"
    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이하 민주노총)이 지난 13일 개최한 8.15 전국노동자대회에서 북한의 조선직업총동맹이 보내온 연대사를 대독한 일과 관련해 "분명한 매국행위이며 불법 정치활동"이라고 규탄했다. 황 전 총리는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민주노총이 서울 도심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고 반미·반정부 투쟁을 본격화하고 있다. 한미 연합 군사훈련 중단과 한미 동맹 해체를 요구하며 친북 정치투쟁에 발벗고 나선 것"이라며 "노조가..
  • 코로나19 확진 공익요원에 "언제 누구만났냐" 추궁한 원장…네티즌 공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은 공익근무요원을 집요하게 추궁한 모 시설의 원장의 언행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의 공익 갤러리에는 '친구 공익 근무지 실시간 톡방'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 게시물에는 모 사회복지시설에 근무 중인 공익근무요원과 시설 원장과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 캡쳐돼 있었다. 대화에서 공익 요원으로 보이는 A씨는 자가검진키트에서 양성반응이 나온 사진을 올리고 "내일 보건소 가서 P..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