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6,53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우원식 국회의장 첫 시험대 '與野 원구성'
'5선'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6일 최다선 추미애 당선인을 꺾고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에 선출되면서 여야 협치의 물꼬가 트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우 의원은 국회의장 후보 간 '대여 강경 마케팅'이 한창일 때도 의장의 정치적 중립성과 협상력을 강조했기 때문이다. 추 당선인보다 온..

"민주 상임위 독식? 민심, 오만으로 가득찬 배 뒤집을 것"
배준영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지난 14일 국회 본관에서 아시아투데이와 인터뷰에서 거대 야당과 협상도 "결국은 사람이 하는 일"이라고 말했다. 원내수석부대표는 야당과 협상 실무를 도맡는 자리다. '강성 친명계' 일색인 민주당의 박찬대 원내대표, 박성준 원내수석부대표, 김용민 원내정책수..

나경원 저출산·윤상현 보수재건·유승민 5·18 참배…한동훈 자택 인근 목격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전당대회가 7월 중순 열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차기 당권주자들의 발걸음에도 속도가 붙고 있다. 당 대표 후보군에 오른 나경원 당선인, 윤상현 의원, 유승민 전의원이 연일 외부 활동에 나선 것이다.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자택 근처에서 찍힌..

우원식 국회의장 첫 시험대는 與野 원구성…싸늘하게 굳은 이재명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이하은 기자 = '5선'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6일 최다선 추미애 당선인을 꺾고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에 선출되면서 여야 협치의 물꼬가 트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우 의원은 국회의장 후보 간 '대여 강경 마케팅'이 한창일 때도 의장의 정치적 중립성과 협상력을..

[인터뷰] 배준영 원내수석부대표 "강성 야당? 협상은 결국 사람이 하는 일"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배준영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거대 야당과 협상을 앞두고 "결국은 사람이 하는 일"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배 원내수석부대표는 지난 14일 국회 본관에서 아시아투데이와 인터뷰를 갖고 "야당 원내지도부와 신뢰를 쌓으려 노력하고, 인간적 유대관계도 만들어가려..

尹대통령 긍정평가 28%…반려동물도 가족 응답자는 58%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이 총선 참패 후 한달째 20%대에 머물고 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16일 나왔다. 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가 지난 13~15일 전국 만18세 이상 남녀 100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전국지표조사(NBS) 결과,..

與, 우원식 국회의장 후보 선출에 "방탄국회 만들면 민심 역풍 직면" 경고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은 16일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로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선출된 데 대해 "방탄 국회로 전락시킨다면 민심 역풍에 직면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김민전 수석대변인은 논평에서 "축하를 전하면서도 한편으론 우려가 앞선다"며 "선출 과정에서 보인 '..

장동혁 "한동훈, 동료시민에게 많은 약속…민심 거부할 수 없는 게 정치"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장동혁 국민의힘 원내수석대변인은 16일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건 민심"이라고 말했다. 장 원내수석대변인은 이날 SBS라디오 김태현의 정치쇼에 출연해 한 전 위원장의 전당대회 출마 여부 질문에 "민심이 부르지 않으면 나아갈 수 없고..

황우여 "개인책임 추궁말라" 했는데…한동훈 책임론 불지피는 백서특위(종합)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4·10 총선에서 국민의힘 참패 원인을 분석하는 백서 집필을 놓고 '한동훈 책임론' 공방이 격화하고 있다.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이 "개인 책임을 추궁하는 식으로 하지 말라"고 했지만, 총선백서특별위원장을 맡은 조정훈 의원이 비공개 회의에서 한 전 위원장의 캠..

尹대통령, 美헤리티지 재단 창립자 접견…"한미 협력 당부"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14일 미국 보수의 씽크탱크 헤리티지 재단 에드윈 퓰너 창립자를 비롯한 미국·일본 학계 인사들을 접견했다고 대통령실은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미국·일본 학계와 언론계, 정부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온 인사들과 만나 "풍부한 경륜과 식견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