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19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현장 인력 '돌려막기' 급급… 소규모지역 치안공백 주민불안
경찰 일선에선 112 출동 시간이 늦어지는 가장 큰 이유로 '인력 부족'을 꼽는다. 인력 부족의 배경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대체로 올 초 신설된 '기동순찰대'와 '중심지역관서제'를 지적한다. 30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해 잇따라 발생한 묻지마 범죄로 인해 시민 불안이 가중되면서 경찰은..

112신고 출동 지연...현장선 인력 부족 아우성
아시아투데이 설소영·반영윤 기자 = 경찰 일선에선 112 출동 시간이 늦어지는 가장 큰 이유로 '인력 부족'을 꼽는다. 인력 부족의 배경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대체로 올 초 신설된 '기동순찰대'와 '중심지역관서제'를 지적한다.30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해 잇따라 발생한 묻지..

삼성SDI, 3분기 영업이익 1299억원…전년比 72% 감소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삼성SDI가 올해 3분기 유럽 전기차 시장 둔화 등 영향을 받아 영업이익이 다소 줄어들었다. 4분기 역시 어려운 여건이 지속되나, 미주에서 스탈렌타스와 합작공장인 스타플러스에너지가 첫 배터리 셀을 양산하는 등 새로운 시작으로 위기를 돌파한다는 방침이다. 30..

함창명주, 벡스코 전시회에서 새로운 실크 브랜드 공개
경북 상주시 함창면의 전통 명주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박람회에 참가해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중소벤처기업부의 24로컬브랜딩창출사업의 일환으로, 경북도와 상주시가 협력해 함창 명주 공동 브랜드를 구축하고 세계 시장을 겨냥한 명주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삼성SDI, '대한민국 미래모빌리티엑스포'서 차세대 제품 등 공개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삼성SDI가 23일부터 4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미래모빌리티엑스포'에 참가해 모빌리티용 배터리 전 라인업과 강화된 안전성 기술 등을 선보인다. 23일 삼성SDI에 따르면 전고체 배터리와 46파이 원통형 배터리 등 차세대 제품과 LFP..

LGU+, 비지상 네트워크 미래 담은 '6G 백서' 발간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LG유플러스는 향후 상용화될 6G 이동통신 서비스 발전 방향을 전망하는 '6G 백서-비지상 네트워크'를 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백서는 지난해 발간된 6G 비전 백서에서 다룬 지속가능성, 지능화, 확장성 등 핵심 비전을 구체화한 후속판이다. 올해 5월..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AI는 대세…산업 발전 더 해야"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DX부문장)이 "인공지능(AI)은 대세"라며 "AI 관련 우리 산업이 더 발전해야한다"고 말했다. 24일 한 부회장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전자전(KES) 2024에 참석해 기자들과 만나 이날 행사에 주안점으로 보고 있는..

서울시교육감, 정근식 당선 '확실'…"진보교육 계승·발전"
아시아투데이 박지숙 기자 = '서울교육'을 책임질 서울시교육감에 진보진영의 정근식 후보가 당선됐다. 2014·2018·2022년 지방선거에 이어 네 번 연속 진보 교육감이 서울 교육의 수장이 됐다. 2026년 지방선거까지 조희연 전 교육감표 혁신교육 정책이 유지될 전망이다. 16일 치러..

서울시교육감 보궐 D-1, 결국 3파전…적극 지지층 결집 '관건'
아시아투데이 박지숙 기자 = 서울시교육감 보궐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결국 3파전으로 치러지게 됐다. 진보진영은 정근식 후보로 완전히 단일화를 이뤘지만, 보수진영은 단일 후보인 조전혁 후보와 '독자 출마'를 고수한 윤호상 후보로 나눠졌다. 15일 서울시 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

"韓 반도체 전방위 지원해야" 前산업장관 한 목소리
아시아투데이 김유라 기자 = 역대 산업부장관들은 한국이 반도체 강국 지위를 지키기 위해서는 과감한 혁신과 정부의 전방위적 지원이 시급하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는 14일 역대 산업부 장관을 초청해 특별대담을 개최하고, 우리나라가 반도체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