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1,49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갑질 논란' 강형욱, 댕댕트레킹 불참→일부 프로그램 변경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갑질 논란에 휩싸인 강형욱 훈련사가 댕댕트레킹 행사에 불참한다. 댕댕트레킹을 진행하는 1986프로덕션은 21일 "최근 좋지 않은 이슈로 댕댕트레킹은 강형욱 훈련사가 참여하지 않고, 1986프로덕션이 단독 주최·주관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이어 "기존 댕댕..

"같이 살자" 문지인♥김기리, 결혼 후 프러포즈 영상 공개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배우 문지인과 개그맨 김기리의 프러포즈 모습이 공개됐다. 21일 유튜브 '지인의 지인'에는 프러포즈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기리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김기리는 문지인 몰래 꽃시장을 찾아 문지인이 좋아하는 꽃을 사고 풍선을 사는 등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프러포..

박재정 오늘(21일) 입대…로이킴, 직접 머리 잘라주며 응원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가수 박재정이 오늘(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박재정은 입대를 앞둔 지난 20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머리를 밀기 전 마지막 라이브 방송"이라며 "2021년 장충체육관 콘서트 때부터 '간다 간다' 하고 결국 이제 가게 됐다. 입대는 조용히 가고..

CGV, 싱어송라이터 서리 팬미팅 개최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CGV가 오는 6월 14일 싱어송라이터 서리의 팬미팅 '투 서로스: 아워 스토리보드(To Seoros: Our Storyboard)'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CGV에서 진행하는 이번 팬미팅은 서리의 첫 단독 팬미팅이다. 사전에 응모한 팬들의 사연을 읽고..

멜론 측 "김호중 '슈퍼 클래식' 콘서트, 티켓 환불 수수료 전액 면제"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김호중 콘서트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클래식 김호중&프리마돈나' 예매 티켓 환불 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공연 예매 티켓 사이트인 멜론은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3~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열릴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

'베테랑2' 황정민·정해인·류승완, 칸 입성에 포토콜 진행 '뜨거운 인기'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제77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된 영화 '베테랑2'의 공식 포토콜이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진행됐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박선우 형사(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

이승윤, 단독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 라이브 앨범 공개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이승윤이 단독 콘서트의 생동감을 되살린 라이브 앨범을 선보인다. 이승윤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 라이브 앨범을 발매한다. 이는 영화·블루레이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제작된 '도킹 : 리프트오프' 프로젝트의..

카카오톡 오류…카톡 PC버전 로그인 안된다면 이 방법으로
카카오톡 오류가 하루만에 발생한 가운데 PC 버전으로 로그인이 가능한 방법이 공개됐다.21일 카카오 측에 따르면 해당 QR코드 이용시 로그인이 가능하다. 휴대폰으로 해당 QR 코드에 접속한 후 '카카오톡 앱>더보기>우측 상단은 [-] 아이콘'을 눌러 QR코드를 스캔하며 P..

카카오톡, 하루만에 또 먹통?…모바일·PC 메시지 전송·로그인 오류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카카오톡 오류가 하루만에 또 발생했다. 21일 오전 8시 40분께 모바일·PC 버전 로그인과 메시지 수·발신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앞서 지난 20일에도 모바일과 PC 버전이 10분 동안 작동하지 않았다. 카카오톡 장애가 발생..

윤민수·김민지 부부, 결혼 18년만 이혼 "윤후 엄마·아빠로 최선 다할 것"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가수 윤민수·김민지 부부가 이혼했다. 아내 김민지는 21일 오전 윤민수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안녕하세요, 윤후 엄마입니다"라며 "저랑 윤후 아빠는 어릴 때 만나 결혼해서 힘들었을 때나 기쁠 때나 함께 하며 가족과의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