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01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잘 팔려야 좋은 제품" 현장 MD들이 만든 '우리가 MD다' 출간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제품이 좋으면 잘 팔릴까? 현장 MD들은 단연코 'NO'라고 말한다. 그 이유는 좋은 제품의 정의가 고객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제품이 좋으면 잘 팔리는 것이 아니고, 잘 팔리는 것이 좋은 제품'이라고 그들은 입을 모아 말한다. 11일 ㈜명진씨앤피에 따르면..

경남 도민의 집 앞마당서 열리는 '한가위 한마당'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도는 오는 14일 오후 2시 도민의 집 야외 정원과 가로수길 소공원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예술(만들기) 체험,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예술체험은 토끼 도자에 핸드페인팅, 달 우산에 아크릴화 그리..

경남도, 기초생활보장 생계급여 추석 전 지급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도는 추석을 맞아 기초생활보장 수급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9월 생계급여를 추석 연휴 전날인 13일 조기 지급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는 매달 20일이 정기 지급일이지만, 정부에서는 지출이 늘어나는 명절 수급자의 생활 안정을 도..

경남도, 수소특화단지 조성 준비 ‘착착’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도의 수소특화단지 조성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도는 10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수소특화단지 조성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산학연관 협의체인 '경남 수소얼라이언스' 5개 분과 중 모빌리티와 발전 2개 분과가 참여하는 첫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경남도, 2030년까지 도민인구 330만명 유지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도가 2030년까지 총인구 330만명을 유지하고 합계출산율 1명 회복, 청년인구 비중 20% 유지, 외국인력 10만명 유입 추진 등 인구감소 위기 대응 종합대책을 발표했다. 윤인국 도 교육청년국장은 10일 도청 프레스센터에서 저출생 극복 등 인구감소 위기..

개교 45주년 인제대학교, 글로컬 대학과 든든한 재정으로 '날아 오른다'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개교 45주년을 맞이한 인제대학교가 글로컬대학 최종 선정과 든든한 법인의 재정 지원으로 힘껏 날아오른다. 인제대는 최근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파격적인 지원을 시도한 정부의 '글로컬대학' 사업에 최종 선정되며 새로운 도약의 동력을 얻었다. '글로컬..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남 관광 숏폼을 찾아라"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 관광을 위한 최고 숏폼을 찾아라. '경남 관광 숏폼 공모전'의 수상작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가 1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도민참여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숏폼(Short-form)은 길이가 짧은 형태의 영상 콘텐츠를 뜻하는 단어로서 이번 숏폼 공모전은..

경남도, ‘환경사랑상품권’ 올해 마지막 2억원 발행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도는 10일 '1회용품 없는 날'을 맞아 올해 마지막 경남환경사랑상품권 2억원을 발행한다. 환경사랑상품권은 제로페이와 연계한 모바일 전용 상품권으로 상품권 구매 시 선 할인 10%가 적용되며, 텀블러?락앤락 용기 등 다회용기 지참 시 해당 상품권으로 초록..

창원시, 일·가정 양립 위한 ‘유아차 프로젝트’ 추진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 창원시가 자녀 양육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선보이고 있다. 창원시는 '육아를 함께하는 창원시: 창원시 유아차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육아 친화적인 근무 환경 조성과 다양한 일·가정 양립 국가 제도를 지원하기 위해 8세 이하 자녀 양육 또는 임..

송재석 김해시의원 "연지공원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 설치하면 좋을 듯"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연지공원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으면 더 많은 시민이 연지공원을 찾지 않을까요?" 송재석 경남 김해시의회 의원은 9일 아시아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1998년에 조성된 연지공원은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지만 독특한 매력이나 아이..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