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꽃을든남자, 영국 토트넘 구단과 컬래버레이션 라이선스 계약

꽃을든남자, 영국 토트넘 구단과 컬래버레이션 라이선스 계약

기사승인 2017. 05. 24. 10: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보도자료이미지]꽃을든남자x토트넘 홋스퍼
꽃을든남자×토트넘 홋스퍼/제공 = 코스모코스
코스모코스의 토탈 뷰티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가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FC와 컬래버레이션 정식 라이센스를 체결했다.

꽃을든남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토트넘에서 활양하고 있는 손흥민이 포함된 ‘4 플레이어 룰’이 적용된 선수들의 이미지를 정식 라이선스 로고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꽃을든남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 맨즈밤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꽃을든남자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밤’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해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남성 전용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얇게 펴 바르는 순간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기 때문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제품에 함유된 산수유·인삼 등 6가지 에너자이저 성분은 피부 보습력과 영양공급에 뛰어나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밝은 피부용과 어두운 피부용 두 가지로 출시돼 개인별 피부 톤에 맞춘 컬러로 더욱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SPF 35 PA++ 제품이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코스모코스 측은 “토트넘과 손흥민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인기에 힘입어 꽃을든남자의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밤은 ‘Man을 Man답게’라는 브랜드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