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네이처앤네이처, 3개 자사브랜드 AK플라자 ‘태그온뷰티’ 입점..오는 14일까지 할인 행사 열어

㈜네이처앤네이처, 3개 자사브랜드 AK플라자 ‘태그온뷰티’ 입점..오는 14일까지 할인 행사 열어

기사승인 2018. 05. 08. 11: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네이처앤네이처(대표 이홍)의 자사브랜드 ‘올가플러스(OrgaPlus)’, ‘시크릿뮤즈(Secret Muse)’, ‘더마큐어(Dermacure)’는 AK플라자에서 운영하는 ‘태그온뷰티(Tag On Beauty)’ 구로 본점에 동시 입점해 이달 14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성분을 컨셉으로 한 올가플러스의 투명 선스틱과 슈퍼커어밤, 시술의 영역에 접근하는 신개념 코스메틱을 컨셉으로 한 더마큐어의 ‘보툴이펙트 에이지 리와인드’ 제품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일본의 유명 모델인 야노시호를 홍보 모델로 내세운 ‘시크릿뮤즈(Secret Muse)’는 현재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10콤플렉스, 비타민D 결핍 방지 효과가 있는 베데린(VEDERINE™) 성분을 함유한 UV비타 선쿠션, 일본의 유명 온라인몰 ‘라쿠텐’에서 인기를 얻으며 일명 ‘야노시호 팩트’로 불리는 ‘히미츠노하나 커버팩트’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이처앤네이처의 관계자는 “3개 브랜드가 단기간에 동시 입점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지난 두 달간 세 차례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을 직접 만나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소비자들이 홈쇼핑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네이처앤네이처는 국내 홈쇼핑과 온라인뿐만 아니라 국내외로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올가플러스와 시크릿뮤즈는 미국과 중국의 주요 온라인 채널의 입점도 준비중이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