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뷰티브랜드 니슬, 르누아르:여인의 향기전으로 문화마케팅 나서...

뷰티브랜드 니슬, 르누아르:여인의 향기전으로 문화마케팅 나서...

기사승인 2018. 07. 23. 16: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이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전시회’에 참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문화마케팅을 통한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전’은 인상주의를 대표하는 프랑스 화가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작품을 미디어아트로 재구성했으며, 19세기 말 파리와 남프랑스 등 화가가 평소 꿈꿨던 여유로운 분위기의 풍경화와 아름다운 여성들의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캔버스에만 그려진 1차원적인 그림 전시가 아닌 활동적이며 생동감 넘치는 르누아르의 영화적이면서도 아름다운 감성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해 성분과 첨가물을 최대한 절제하고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게 도와주는 니슬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니슬은 다양한 제품 협찬을 비롯하여 오는 27일까지 구매한 니슬 제품 또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인증샷을 찍어 자신의 SNS에 #니슬 의 해시태그를 걸어 올려준 고객 중 20명을 뽑아 르누아르 전시 티켓과 니슬 제품 15% 할인쿠폰을 발행해 주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