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씽큐로 남미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영상이 게시 2주만에 총 100만뷰를 넘었다고 14일 LG전자 측이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 26일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 ‘경식 보라 커플’이 V40 씽큐로 촬영한 페루 여행 영상을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페루 관광청이 생소한 페루 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LG전자에 영상 제작 프로젝트를 제안해 제작됐다.
LG전자는 올해부터 외국 관광청들과 손잡고 그 나라의 매력을 알리는 동영상을 제작해 인기를 끌고 있다. 1월 하와이, 3월 두바이, 6월 오스트리아 등 해외 국가들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만든 여행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지금까지 LG전자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해외여행 동영상 누적 조회 수는 450만 뷰에 달한다.
LG전자 관계자는 “V40 씽큐는 움직일 필요 없이 한 번에 다양한 화각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여행에서 추억을 남기기에 제격”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