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인앤아웃 버거’ 국내 팝업스토어 행사, 30분 만에 인원 마감 ‘인기 폭발’

‘인앤아웃 버거’ 국내 팝업스토어 행사, 30분 만에 인원 마감 ‘인기 폭발’

기사승인 2019. 05. 22. 11:4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p20190522113909
인앤아웃 버거 매장 전경 /연합
미국 유명 햄버거 체인 ‘인앤아웃 버거(In-N-Out Burger)’의 팝업스토어 행사 참여 인원 접수가 순식간에 마감됐다.

인앤아웃 버거 측은 22일 오전 9시30분께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행사는 당초 오전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인파가 몰리면서 시작 시간을 앞당겼다.

행사는 선착순으로 팔찌를 배부해 ‘한정판’ 햄버거를 판매하는 방식으로 마련됐다.

오전 6시께부터 대기 줄이 생겨 오전 10시가 되기 전에 준비된 팔찌 250개가 모두 소진됐다.

20도에 가까운 초여름 날씨에도 대기 줄은 매장 앞 골목을 지나 언덕 위 주차장 인근까지 길게 이어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인앤아웃은 ‘셰이크 쉑’, ‘파이브 가이스’와 함께 미국 3대 버거로 꼽힌다. 미국 6개 주에 330개 이상 매장을 두고 있지만, 대부분은 캘리포니아주에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