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마켓프로, ‘머니야(MONEYA)’ 앱 출시
2020. 08. 14 (금)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8℃

도쿄 26.8℃

베이징 28.8℃

자카르타 25℃

마켓프로, ‘머니야(MONEYA)’ 앱 출시

기사승인 2019. 06. 21. 10: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마켓프로는 21일 청정원·종가집·아모레퍼시픽 등 소비재 제조업체가 자사 제품 구매고객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머니야(MONEYA)’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재 청정원과 종가집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뒤 머니야 앱을 이용해 영수증을 촬영하면 구매금액의 3%,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은 구매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영수증을 촬영하면 구입목록이 자동으로 가계부로 정리되고 영수증 관리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이정열 마켓프로 대표는 “머니야 앱을 이용하면 소비자는 식품이나 생활용품을 구입한 뒤 손쉽게 포인트를 쌓을 수 있으며, 가계부 정리를 통해 좀 더 합리적으로 소비생활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