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방학을 맞아 개최된 ‘영어학습지원’ 캠프는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청소년의 멘토 KB!’ 학습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총 1920여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 특히, 은행, 도서관, 영화관 등 실제처럼 꾸며진 다양한 테마공간에서 영어학습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캠프부터는 서울시 교육지원청 및 경기도 지역 교육지원청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 청소년을 선발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참여 청소년들에게는 수준 높은 영어교육 및 영어체험학습의 기회가 제공되며 ‘글로벌 인재양성’을 목표로 일회성 학습이 아닌 중장기적 영어학습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참가학생 중 우수학생 100명을 선발해 올해 연말까지 주 2회 선생님이 직접 가정으로 방문하는 ‘1:1 영어학습지원’과 외국인 화상영어 등의 심화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상위 50명을 대상으로는 겨울방학 중 7박 8일간의 영어캠프를 추가로 진행하여 실질적인 영어학습능력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청소년들이 미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여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폭넓게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