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투자증권, 투자권유대행인 모집설명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918010009859

글자크기

닫기

이선영 기자

승인 : 2019. 09. 18. 14:04

[보도사진] 투자권유대행인 설명회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예비 투자권유대행인(이하 FC)을 대상으로 ‘투자권유대행인 모집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제공=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예비 투자권유대행인(이하 FC)을 대상으로 ‘투자권유대행인 모집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9월 20일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 9월 25일 서울 강남대로지점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한국투자 FC제도 소개와 투자권유대행인 지원프로그램 및 영업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사전 신청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마트폰 무선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신규 등록한 투자권유대행인을 대상으로 자격시험 응시료와 협회등록교육비, 보증보험료를 실비 지원하고, 1년 이상 타 증권사 투자권유대행인 경력 보유시 활동지원금 10만원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투자권유대행인의 영업활동 및 고객관리 업무지원을 위해 지점 영업직원으로 구성된 FC서포터즈도 운영 중이다.

FC 활동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프라임(Prime)고객부 전화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프라임 고객부로 문의하면 된다.
이선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