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림산업, 아크로 갤러리 21일 공개…브랜드 컨셉 리뉴얼

대림산업, 아크로 갤러리 21일 공개…브랜드 컨셉 리뉴얼

기사승인 2019. 11. 08. 15: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ACRO_BI_B
ACRO BI./제공 = 대림산업
대림산업은 아크로(ACRO)의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하이엔드 주거의 진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전시 공간 ‘ACRO 갤러리’를 21일 일반에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ACRO 갤러리는 신사동 대림 주택전시관 3층에 마련된다. 아크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하이엔드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제시한다. ACRO 갤러리에서는 아크로만의 ‘비교불가한 희소가치’를 구현하는 상품과 기술력, 그리고 최고급 주거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

지금까지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이끌어온 아크로는 차별화된 상품과 입지 기준을 바탕으로 고급화 전략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주거가치를 선보여왔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새로운 아크로는 최고이자 단 하나뿐인 절대적 기준, ‘The Only One’ 브랜드로서 다시 한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며 “입지, 기술, 품질, 디자인, 서비스 모든 요소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만족하는 희소가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방침이다”고 말했다.

대림산업은 ACRO 갤러리 방문 고객들만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크로가 직접 연구하고 세심하게 엄선한 콘텐츠가 담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지침서 ‘ACRO 가이드’ 3권 세트와 ACRO의 한정판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ACRO 갤러리의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날짜를 사전 예약할 경우 아크로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패브릭 퍼퓸과 디퓨저 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