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T엠하우스, 기프티쇼 비즈서 기업 고객 위한 ‘블랙프라이데이’ 오픈

KT엠하우스, 기프티쇼 비즈서 기업 고객 위한 ‘블랙프라이데이’ 오픈

기사승인 2019. 11. 28. 09: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T엠하우스사진]비즈 연말 프로모션_1
KT 엠하우스 직원들이 기업전용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의 연말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제공=KT 엠하우스
KT 엠하우스는 기업전용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biz.giftishow.com)에서 연말을 맞아 기업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6일까지는 기업 고객만을 위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업 고객들은 이를 통해 고객 대상 마케팅 용도나 임직원 복지 용도로 유용한 편의점 금액권이나 치킨 브랜드 상품권 등 12종의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기프티쇼 비즈 런칭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비타500 등 기업들이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베스트셀러 20종은 이벤트 기간을 늘려 올해 말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그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컬쳐랜드 모바일문화상품권 등의 상품권류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연말을 맞아 임직원 복지 용도로 모바일상품권을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KT엠하우스는 오는 12월 11일까지 기프티쇼 비즈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이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25만원 상당의 애플 무선충전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설문조사는 기프티쇼 비즈 홈페이지(biz.giftishow.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KT 엠하우스 정두양 B2B사업본부장은 “기프티쇼 비즈 런칭 3주년을 맞아 연말 시즌 모바일상품권 수요가 늘어나는 기업고객들을 위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전 방위 마케팅을 책임지는 ‘1등 마케팅 파트너’ 서비스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