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유플러스 “아이폰SE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1200만 돌파”
2020. 07. 11 (토)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6.4℃

도쿄 26.7℃

베이징 22℃

자카르타 26℃

LG유플러스 “아이폰SE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1200만 돌파”

기사승인 2020. 06. 05. 09: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z맘대로2
LG유플러스 지난달 29일에 업로드된 아이폰 SE 유튜브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4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뮤지션 창모가 출연한 광고 영상의 일부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18일과 29일에 업로드된 iPhone(아이폰) SE 유튜브 광고 영상 두 편의 조회수가 12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 SE와 함께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콘텐츠 소비를 즐기는 Z세대의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U+Shop을 통해 월 4만원대 ‘LTE 다이렉트’ 요금제로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또한 Z세대들이 좋아하는 동영상, 웹툰 등의 콘텐츠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체험권과 네이버 웹툰 쿠키 등을 제공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