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유플러스 “아이폰SE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1200만 돌파”

LG유플러스 “아이폰SE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1200만 돌파”

기사승인 2020. 06. 05. 09: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z맘대로2
LG유플러스 지난달 29일에 업로드된 아이폰 SE 유튜브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4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뮤지션 창모가 출연한 광고 영상의 일부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18일과 29일에 업로드된 iPhone(아이폰) SE 유튜브 광고 영상 두 편의 조회수가 12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 SE와 함께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콘텐츠 소비를 즐기는 Z세대의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U+Shop을 통해 월 4만원대 ‘LTE 다이렉트’ 요금제로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또한 Z세대들이 좋아하는 동영상, 웹툰 등의 콘텐츠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체험권과 네이버 웹툰 쿠키 등을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