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NH농협은행, 농협 창립 59주년 기념 디지털 상품가입 이벤트 실시
2020. 07. 10 (금)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32.2℃

도쿄 27.4℃

베이징 0℃

자카르타 29.4℃

NH농협은행, 농협 창립 59주년 기념 디지털 상품가입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 07. 01. 10: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만590명 추첨해 경품 제공
0701 창립 59주년기념 디지털 상품가입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농협 창립 59주년을 맞이해 창립기념일인 8월 15일까지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고객과 함께라면 언제나 꽃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디지털 여·수신 상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만590명을 추첨해 농촌사랑상품권, 또래오래치킨세트, 바나나우유 모바일쿠폰, NH금리우대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선착순으로 59번째, 590번째 고객에게는 한삼인 홍삼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수신 상품은 입출식 상품을 제외한 모든 디지털 예·적금 상품이며, 여신 상품은 올원 직장인대출, 올원 마이너스대출, NH씬파일러대출이 해당된다.

이정한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금융이 고객의 생활 속 편리한 경험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디지털 휴먼뱅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