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해수부·여가부 장관, ‘대한민국 동행세일’ 라이브 커머스 완판 도전

해수부·여가부 장관, ‘대한민국 동행세일’ 라이브 커머스 완판 도전

기사승인 2020. 07. 01. 14: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문성혁 해수부 장관, 완도 다시마로 만든 ‘바다채소피클’ 홍보
이정옥 여가부 장관, 1인 여성기업 제품 ‘여성 의류·잡화 10종’ 소개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과 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특별행사 라이브 커머스에 출연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1일 제품정보, 할인정보 등이 담긴 해양수산부 장관과 여성가족부 장관의 라이브 커머스 출연계획을 공개하고 사전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문 장관은 완도 바다 다시마로 만든 ‘다시마 피클’(제이에스코리아)을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다시마 피클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면서, 다시마가 지니는 고혈압, 동맥경화 등 성인병 예방 효과를 강조할 계획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침체를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위해 대국민 수산물 소비 메시지도 던질 예정이다.

이 장관은 1인 여성기업(보레이)이 만든 여성의류와 잡화 10종을 소개한다. 소비자 입장에서 상세한 질문과 호응을 통해 제품의 장점, 할인과 이벤트 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내수활성화를 위해 주요 부처 장관들이 손수 소상공인들의 제품 판매에 나서 줘서 감사하다”며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질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판매하는 만큼 완판돼 어려움에 직면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라이브 커머스 방송편성은 동행세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방송은 가치삽시다 플랫폼(다시마 피클),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여성의류잡화)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