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더마켓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 2탄 ‘김천 포도’ 판매

CJ더마켓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 2탄 ‘김천 포도’ 판매

기사승인 2020. 07. 10. 09: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더마켓 '대한민국 제철음식' 2탄 김천 포도
CJ제일제당이 제철을 맞은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농가 상생 프로그램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 2탄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은 ‘7월에 만나는 달콤함! 인생 포도’ 기획전을 통해 경북 김천의 샤인머스캣 포도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샤인머스캣은 당도가 높기로 유명하며, 씨가 없고 껍질째 먹을 수 있는 품종이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에게 품질 좋은 포도를 제공하기 위해 깐깐한 기준으로 상품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첫선을 보인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은 지자체·농가와의 협력을 통해 매월 1개 이상 지역의 대표 특산물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상품을 추천하고자 기획됐다.

지난달에는 ‘6월에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수박’ 기획전을 진행했다. 전북 고창과 경남 함안의 수박을 선보였고, 2주만에 약 1000박스가 팔리는 성과를 거뒀다.

다음 달에는 경북 영천의 3대 복숭아인 ‘천도·황도·백도’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지역의 특산물을 발굴해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제철 음식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은 소비자가 CJ더마켓을 통해 지역 농가의 특산물을 만나는 장(場)을 마련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CJ제일제당과 농가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대표 상생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