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랜드월드 스파오, 스포츠 브랜드 FCMM과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 스파오, 스포츠 브랜드 FCMM과 협업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20. 07. 10. 09: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 스파오 X FCMM 전체 상품
스파오 X FCMM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20 인기 스포츠 브랜드 ‘FCMM’과 협업 상품을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달 19일 무신사를 통해 선출시한 라인업에 백팩 3종, 크로스백 1종, 모자 9종 등을 추가한 총 19종의 다양한 잡화 아이템을 선보인다. 기능성을 앞세운 ‘시스템 몰리 백팩’과 ‘유틸리티 크로스백’ 등이 대표 아이템이다.

스파오는 이번 컬레버레이션을 기념해 콜라보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FCMM 동전 파우치’를 증정한다. 백팩이나 크로스백 등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FCMM’은 1020 세대에게 유명한 애슬레저룩 브랜드로,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이며 누구나 쉽게 코디가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를 지향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스파오가 강점을 보이는 베이직 아이템과 가성비, 그리고 FCMM만의 감성과 기능성이 합쳐진 상품들을 선보인다”며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잡화 아이템들로 구성돼 실용적이다”고 말했다.

‘스파오 X FCMM 컬렉션’은 스파오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출시되며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