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알로소, 현명한 소파 선택 돕는 ‘두 번째 소파’ 캠페인 실시

알로소, 현명한 소파 선택 돕는 ‘두 번째 소파’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20. 07. 10. 15:3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알로소 ‘두 번째 소파 캠페인’ 이미지./제공=알로소
퍼시스 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는 10일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좋은 소파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이야기하는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로소는 이번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통해 소파 원자재의 등급부터 마감재 종류, 브랜드 등 소파 구매 때 꼼꼼히 따져봐야 할 사항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알로소는 10일부터 알로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소파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기존 소파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최대 300만원 상당 소파를 받을 수 있는 ‘당신의 두 번째 소파, 알로소가 바꿔드립니다’ 이벤트를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알로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명한 소파 구매를 위한 유용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