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는 10일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좋은 소파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이야기하는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로소는 이번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통해 소파 원자재의 등급부터 마감재 종류, 브랜드 등 소파 구매 때 꼼꼼히 따져봐야 할 사항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알로소는 10일부터 알로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소파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기존 소파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최대 300만원 상당 소파를 받을 수 있는 ‘당신의 두 번째 소파, 알로소가 바꿔드립니다’ 이벤트를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알로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명한 소파 구매를 위한 유용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