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컴백’ 강다니엘, 생중계로 팬들과 먼저 만난다…28일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728010016566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0. 07. 28. 08:38

[커넥트] 강다니엘_MAGENTA_콘셉트 포토 01 (1)
강다니엘이 컴백을 앞두고 생중계를 통해 가장 먼저 팬들과 만난다./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카운트다운 생중계를 통해 가장 먼저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8일 강다니엘이 오는 8월 3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강다니엘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MAGENTA)’ 발매를 기념하는 생중계 방송 ‘강다니엘의 ’MAGENTA‘ COUNTDOWN LI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생중계는 음원 공개 한 시간을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타이틀곡 ‘깨워’를 비롯한 새 앨범 소개부터 솔직 근황 토크, 앨범 언박싱 등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했다. 특히 팬들이 사전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함께 소통하는 콘텐츠로 앨범 발매의 설렘과 즐거움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추후 강다니엘 V LIV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 27일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함께 한 선공개 곡 ‘Waves’를 발매하며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의 컴백 열기를 달궈나가고 있다.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