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데이셀코스메틱 ‘닥터스미스’ 韓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뷰티부문 1위

데이셀코스메틱 ‘닥터스미스’ 韓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뷰티부문 1위

기사승인 2020. 07. 31. 14:0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20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
뷰티브랜드 부문(기능성 화장품) 부문서 두각
KakaoTalk_20200731_094411632
데이셀코스메틱의 ‘닥터스미스’/제공=데이셀코스메틱
데이셀코스메틱의 약국화장품 브랜드 ‘닥터스미스’는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닥터스미스는 2018년 출시된 브랜드로 수분, 미백, 보습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여왔다. 히알루론산, EGF, 펩타이드 등 수분을 보충해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이다.

기능성 화장품이지만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쿠아 라인, 리치 라인, 미백 라인으로 구성됐다. 데이셀코스메틱의 닥터스미스 전 제품은 약국과 데이셀몰에서 판매한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2018년 첫 출시 이후로 꾸준히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아 뷰티브랜드(기능성 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신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요구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