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엑소 세훈&찬열, ‘10억뷰’로 음반판매량 50만장 돌파

엑소 세훈&찬열, ‘10억뷰’로 음반판매량 50만장 돌파

기사승인 2020. 08. 06. 13: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세훈&찬열 정규 1집 '10억뷰' 이미지
그룹 엑소의 세훈&찬열(EXO-SC)이 첫 정규 앨범 ‘10억뷰’로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세훈&찬열(EXO-SC)이 첫 정규 앨범 ‘10억뷰’로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지난 13일 발매된 세훈&찬열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총 52만6868장(7월 31일 기준)의 판매고를 기록, 음반 판매량 50만장을 돌파하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가온차트를 비롯한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도 7월 월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세훈&찬열은 이번 앨범으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1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쿠거우뮤직·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QQ뮤직 올해 한국 그룹 앨범 최단 시간 ‘더블 플래티넘 앨범’ 기록 등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앨범에는 트렌디한 타이틀 곡 ‘10억뷰’를 비롯해 찬열 솔로곡 ‘Nothin’ ’(낫띵), 세훈 솔로곡 ‘On Me’(온 미), ‘Say It’(세이 잇), ‘척’, ‘로데오역’, ‘시차적응’, ‘날개’, 타이틀 곡 ‘10억뷰’ 인스트루멘탈 버전 등 세훈&찬열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담은 총 9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