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뷰티’ 스킨그래머, 美 월마트 온라인 입점

‘K뷰티’ 스킨그래머, 美 월마트 온라인 입점

기사승인 2020. 09. 11. 12: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 미국 스킨케어 시장 노크
사진_스킨그래머, 미국 최대 유통 마트 월마트 온라인 입점
스킨그래머의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제공=스킨그래머
베이식스는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가 미국 월마트닷컴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입점 품목은 스킨그래머의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슈퍼 굿 크림’ ‘쉬즈곤 포어리스 차콜 캡슐 클렌저’다. 세 제품 모두 미국 세포라의 클린 뷰티 기준인 ‘클린 앳 세포라’에 부합하는 성분만 사용하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제품이다. 월마트닷컴은 미국 온라인 마켓 시장점유율 2위로, 미국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킨그래머 관계자는 “미국은 최소한의 건강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클린 뷰티 화장품의 인기가 높은 시장”이라며 “이번 월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추가적인 유통 채널을 적극 개발, 육성해 미국에서 ‘K-클린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