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품목은 스킨그래머의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슈퍼 굿 크림’ ‘쉬즈곤 포어리스 차콜 캡슐 클렌저’다. 세 제품 모두 미국 세포라의 클린 뷰티 기준인 ‘클린 앳 세포라’에 부합하는 성분만 사용하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제품이다. 월마트닷컴은 미국 온라인 마켓 시장점유율 2위로, 미국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킨그래머 관계자는 “미국은 최소한의 건강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클린 뷰티 화장품의 인기가 높은 시장”이라며 “이번 월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추가적인 유통 채널을 적극 개발, 육성해 미국에서 ‘K-클린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