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홈쇼핑 첫 방송에서 매진 기록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홈쇼핑 첫 방송에서 매진 기록

기사승인 2020. 09. 18. 09: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NP 차앤박화장품에서 출시한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5년간의 연구 끝에 출시한 ‘레티날 DX™ 트리트먼트’가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번 신제품은 준비된 수량 2만1000여개가 69분만에 모두 소진되며 분당 300개 이상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한창서가 직접 CNP R&D센터를 방문해 제품을 개발한 연구원과 인터뷰하는 영상이 방영됐는데, 해당 영상에서 힘있는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성분인 ‘레티날’에 대해 알기 쉽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10 사이즈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가장 깊은 주름 개선은 물론 효과를 지속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CNP는 오는 19일 오후 5시 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2차 방송을 진행한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시간이 흐를수록 짙어지는 주름과 탄력이 고민이라면 이번 신제품으로 집중적인 케어를 경험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CNP 공식 홈페이지,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