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카드뉴스] 이 브랜드에 이런 뜻? ‘레고’가 이런 뜻이라고? “알고 보면 다르게 보인다”

[카드뉴스] 이 브랜드에 이런 뜻? ‘레고’가 이런 뜻이라고? “알고 보면 다르게 보인다”

기사승인 2020. 09. 22. 0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카드뉴스] 이 브랜드에 이런 뜻? ‘레고’가 이런 뜻이라고? “알고 보면 다르게 보인다”

기업이나 제품을 대표하는 ‘이름’은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데요

사람 이름처럼 평생 불리는 각 브랜드 이름

어떤 이유로 ‘이름 지어졌는지’ 
알고 보면 재미있는 각 브랜드의 숨은 뜻입니다

디자인: 박종규hosae1219@asiatoday.co.kr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