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올리브영 ‘올영 세일’ 인기 키워드는 ‘보습’

CJ올리브영 ‘올영 세일’ 인기 키워드는 ‘보습’

기사승인 2020. 09. 21. 13: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ㅇ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을 맞아 명동 플래그십에서 고객들이 쇼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제공=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최근 ‘올리브영몰’에서 보습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했다고 21일 밝혔다.

올리브영몰의 17~20일 인기 검색어 10개를 살펴보면 ‘닥터지’ ‘닥터자르트’ ‘마스크팩’ ‘립밤’ 등 보습 관련 키워드가 6개를 차지했다. 올리브영은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 관리 수요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보습 제품 관심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가을철 색조 화장품 수요도 높다. 클리오, 3CE, 에스쁘아 등 인기 브랜드를 찾는 추세다. 최근 3개 브랜드에서 출시한 아이 섀도, 쿠션 파운데이션, 립 틴트 등을 할인 가격에 구매하기 위해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가을로 폴(FALL)-짝’을 콘셉트로, 시즌 뷰티 트렌드를 겨냥해 보습용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며 “’올영세일’을 통해 실속 있게 가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J올리브영의 가을 정기 세일은 오는 23일까지 전국 매장과 올리브영몰에서 진행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을 염려해 매장 방문을 꺼리는 고객들을 위한 ‘오늘 드림’ 즉시 배송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