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잘풀리는집, 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화장지부문 선정

잘풀리는집, 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화장지부문 선정

기사승인 2020. 09. 21. 13: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잘풀리는집 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화장지부문 선정 이미지./제공=미래생활
미래생활의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은 21일 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0년 올해의 브랜드 화장지부문에 5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잘풀리는집은 올해의 화장지부문에 5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2003년 론칭 초기부터 무형광 제품만을 생산하는 품질원칙을 고수하며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품질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소비자들이 화장지에서 중요하게 느끼는 품질속성이 부드러움 이외에도 도톰함, 먼지 없는 화장지인 것을 반영해 화장지 생산 때 원단을 10% 이상 더 투입해 제품을 생산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잘풀리는집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품질과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