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한화리조트, 비대면 룸서비스 도입 外

[여행 브리핑] 한화리조트, 비대면 룸서비스 도입 外

기사승인 2020. 09. 22. 14: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리조트, 비대면 룸서비스 ‘인룸다이닝’ 패키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가 비대면 호텔식 룸서비스를 제공하는 언택트(비대면) 인룸다이닝 패키지를 출시했다. ‘안전하고 맛있는 휴식 제공’을 콘셉트로 객실에서 셰프가 구성한 조식 메뉴를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서비스다. 포스트 코로나에 맞춰 고객 이동 동선을 최소화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언택트 인룸다이닝 패키지는 한화리조트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산정호수 안시, 양평에서만 판매 중이다. 10월 29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주중 10만3000원부터, 주말 15만1000원부터.

사본 -사진02_파라다이스시티 전경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땡스 기빙 데이 위드 파라다이스시티’ 진행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가 리조트 내에서 휴식, 미식,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땡스 기빙 데이 위드 파라다이스시티’ 행사를 진행한다. ‘플라자’에서는 블록완구로 만들어진 기차, 남산타워, 개선문 등 미니어처 작품을 감상하고 블록으로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교육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어린이 자전거 ‘스트라이더’의 대표 제품 체험도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요기보 빈백으로 구성된 휴식 공간도 마련된다.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다양한 전통놀이도 선보인다. 야외 ‘잔디광장’에서는 인디언 텐트 포토존, 연날리기, 플라잉 디스크, 비눗방울 체험 등의 부대행사가 개최된다. ‘아트가든’에서는 미디어파사드쇼거 펼쳐진다. 추석 연휴(30일~10월 3일) 이용 가능한 ‘풀 문 위시’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2박 전용 상품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와 럭셔리 호캉스족을 위한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도 선보인다.

가을을 맞이한 곤지암리조트 전경
곤지암리조트 제공
◇ 곤지암리조트 ‘한가위 힐링 축제’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한가위 힐링 축제’를 개최한다. 소규모 힐링 프로그램과 전통놀이 체험 이벤트 등이 선보인다. 9월 30일, 10월 3일에는 생태하천에서 ‘자연아 놀자’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건강한 샐러드의 효능을 알아보고 만들어 보는 ‘보틀 샐러드 만들기 체험’과 야외 테라스에서 스트레칭과 마사지 볼 사용법을 알려주는 ‘굿바이 통증 프로그램’이 각각 10월 1일과 10월 3일에 진행된다.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전통 제기를 만들고 체험하는 전래놀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곤지암리조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투숙객 간 접촉 가능성을 최소화 하기 위해 예약부터 투숙, 식사, 퇴실까지의 과정을 언택트(비대면) 서비스로 운영 중이다.

사본 -[보도자료] 펫킷리스트 이미지_플레이그라운드(1)
소노펫클럽&리조트 플레이그라운드/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 대명소노, 반려견과 함께 하는 ‘소노펫 익스피어런스’ 패키지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호텔&리조트가 반려동물과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소노펫 익스피어런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객실, 반려동물이 뛰어놀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무제한 이용, 반려견과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카페&레스토랑에서 반려인, 반려동물 페어링 메뉴 제공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은 비발디파크 19만3000원부터, 소노캄 고양 26만5000원부터. 소노호텔&리조트는 지난 7월 비발디파크(강원 홍천)와 소노캄 고양(경기 고양)에 각각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리조트를 오픈했다. 객실, 플레이그라운드, 다이닝 공간, 뷰티 숍, 동물병원 등이 있어 ‘펫 호캉스’에 최적화된 곳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사본 -글래드 호텔 - 글래드한 거리두기 패키지 (2)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 글래드 호텔 ‘거리두기’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글래드 호텔이 11월 30일까지 ‘글래드한 거리두기’ 패키지를 판매한다. 3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장기 숙박 상품이다. 가격은 1박당 6만5000원(세금 별도·29~10월3일 제외). 예약 시 객실에 공기 청정기를 설치해준다. 이용 가능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등 3곳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