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경동나비엔 “친환경 입는 보일러 선물하세요”

경동나비엔 “친환경 입는 보일러 선물하세요”

기사승인 2020. 09. 28. 09: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첨부이미지] 스파오 강남점_포토존 및 마네킹부스
경동나비엔이 SPA 브랜드 스파오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시작한다.

경동나비엔과 스파오는 ‘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입는 보일러’를 주제로 스파오 발열내의 ‘웜테크’제품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위해 영등포 타임스퀘어, 코엑스, 명동, 강남의 스파오 매장에는 올해 웜테크 신제품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는 ‘웜테크존’을 개설했다. 특히 웜테크존 내 마네킹 부스에는 경동나비엔 보일러 디자인이 적용됐다. 실제 보일러 연도와 실내 온도 조절기를 설치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친환경 입는 보일러’라는 콜라보레이션 콘셉트를 표현했다. 스파오 강남점에는 ‘포토존’을 개설하기도 했다.

또한 경동나비엔과 스파오는 뉴트로 감성 저격에 나선다. 올해 웜테크 키워드를 ‘선물’로 설정하며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라는 경동나비엔의 유명한 광고 카피를 ‘아버님 댁에 웜테크 놓아 드려야겠어요’로 재구성한 것이다.

경동나비엔과 스파오는 이번 동절기 내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입는 보일러’ 콜라보레이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확산할 계획이다.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시즌 스파오와 협업은 경동나비엔의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감과 동시에 다양한 연령층과 함께하는 열린 소통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적극적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통해 더욱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