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바디프랜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안마의자 부문 1위

바디프랜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안마의자 부문 1위

기사승인 2020. 10. 23. 12:2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바디프랜드 KCSI 수상 이미지./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2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의자)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1992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도입, 올해 29회를 맞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권위를 지닌 고객만족지수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신설된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 조사에서 1위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안마 성능, 건강 개선 효과 등을 묻는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랜드는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메디컬연구개발(R&D)센터 등 3대 융합연구 조직을 통해 안마의자 기술과 디자인 경쟁력을 높여왔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는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경쟁사가 넘볼 수 없는 ‘오감 초격차’ 경영을 통해 독보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