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토플러스, 실시간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진행…제네시스·싼타페 소개

오토플러스, 실시간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진행…제네시스·싼타페 소개

기사승인 2020. 10. 26. 18: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오토플러스와 11번가가 함께 진행하는 실시간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포스터/제공=오토플러스
오토플러스는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11번가와 손잡고 실시간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를 2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본쇼는 11번가와 콜라보를 통해 11번가 내 라이브11에서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리본쇼는 전문가가 보증하는 중고차 리본카를 투명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이다. 차량의 외관 상태부터 내부 인테리어 및 각종 옵션까지 상세하게 소개하고, 시청자들의 질문에 실시간 답변으로 차량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리본쇼가 진행되는 동한 상담 예약을 완료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27일 순차적으로 해피콜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리본쇼에서는 현대차의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와 국민 SUV ‘싼타페’를 소개한다. 특허받은 중고차 품질관리 프로세스인 AQI를 통해 총 227가지 점검 항목을 철저히 진단하고 주행 성능 및 안전성에 문제가 없도록 개선한 차량으로, 소비자가 추가로 개선할 수 있는 상품화 항목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가 스크래치 제거, 광택 등 외관뿐만 아니라 엔진오일 세트, 타이어 등의 부품까지 본인이 원하는 항목을 원하는 범위까지 선택해 상품화하고, 그에 따른 비용을 추가로 지불하는 합리적이고 투명한 방식을 통해 중고차의 품질과 가격을 보증한다.

리본쇼에서 소개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며 업계 최장기간인 ‘10일간 타보기 서비스’와 전국 무료 배송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생방송 중 상담을 남기고 오토플러스 직영 중고차 차량을 구매할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리본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 진행 중 상담을 예약하고 익일 해피콜을 완료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3만원)을 증정하며, 실시간 댓글창에 올린 차량 관련 질문이 MC에게 채택될 시 CU 모바일상품권(1만원, 10명)도 제공된다. 리본쇼 생방송 화면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시해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총 100명)가 증정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상무는 “커머스 포털을 추구하며 동영상 기반 서비스 전략을 추구하는 11번가와 리본쇼를 진행하며, 온라인으로 쇼핑을 즐기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리본카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발굴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서는 브랜드로 자리하겠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