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자동차용 타이어부문 12년 연속 1위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자동차용 타이어부문 12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20. 10. 26. 19:2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인증 수여식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임호택 한국타이어 품질부문 품질기획팀 상무(왼쪽부터),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성능과 신뢰도, 안전 등의 사용품질지수와 이미지, 인지도, 신규성 등 감성품질지수 모두에서 우수한 성적을 획득해 글로벌 톱티어 수준의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평가에 참여한 소비자와 전문가 그룹 모두로부터 높은 점수를 부여 받았다.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 평가는 대상 상품을 구입 후 사용하고 있거나 사용 경험이 자가운전자로 구성된 소비자 그룹과 6개월 이상 해당 제품을 유통 중인 판매상으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편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해 한국품질경영학회와 공동 실시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품질우수성을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분야 전문가를 대상으로 평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