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마르시오디에고, 10대 겨냥 패션 카테고리 강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마르시오디에고, 10대 겨냥 패션 카테고리 강화

기사승인 2020. 10. 29. 15: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4] ㅇㅇ 이미지
마르시오디에고, 신제품 후드집업/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미지4] ㅇㅇ 이미지
마르시오디에고의 새 BI/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가 10대 남성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마르시오디에고는 29일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개편하고 1020세대가 선호하는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신규 브랜드 로고는 기존보다 글씨를 기울여 젊은 인상을 준다. 판매 품목도 2030세대를 위한 출근룩 아이템부터 후드 집업, 맨투맨 등 캐주얼 패션으로 확장했다. 이들 제품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입을 수 있도록 사이즈의 폭을 넓혔다. 이 외에 마르시오디에고는 홈페이지도 개편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마르시오디에고 관계자는 “다양하고 젊은 세대들과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브랜드의 상징이라고 불리우는 BI 개편을 단행했다”며 “스타일리시한 감각적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성들의 특별한 일상을 완성시켜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