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킨푸드, 파우더룸 유튜브서 ‘네고왕’ 눈물의 감사인사

스킨푸드, 파우더룸 유튜브서 ‘네고왕’ 눈물의 감사인사

기사승인 2020. 12. 02. 15: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네고왕 등장한 스킨푸드 마케팅 팀장 '브.말.템' 출연
[파우더룸] 유튜브 브말템_스킨푸드편_캡쳐컷_02
유튜브 파우더룸 채널 캡처/제공=파우더룸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스킨푸드 담당자는 파우더룸 유튜브 채널의 ‘브랜드 담당자가 말하는 꿀템’(브.말.템)에 출연해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와 ‘유자씨 잡티 맑음 에센스’, ‘버터리 치크 케이크’ 등을 소개했다. 이 담당자는 네고왕 이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소감을 전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스킨푸드 담당자는 “네고왕을 진행하면서 과연 얼마나 호응이 있을지에 대해 고민이 많았다”며 “걱정이 무색할 만큼 폭발적인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 인사 드리며 더 좋은 제품은 물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 말했다.

브.말.템 스킨푸드 편은 유튜브 파우더룸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네고왕 출연 비하인드가 담긴 브랜드 질의응답 콘텐츠 ‘컴.백.홈’ 스킨푸드 편은 오는 6일 저녁 10시 업로드된다.

파우더룸 관계자는 “이번 브.말.템 스킨푸드 편은 구독자들의 관심과 요청으로 진행하게 된 에피소드로, 촬영 후 네고왕의 화제성 뒤에는 브랜드 담당자의 진정성과 제품력에 대한 믿음이 뒷받침되었다는 것을 확신하게 됐다”며 “오랜 파트너인 스킨푸드가 재도약하는 시점에 파우더룸이 콘텐츠를 통해 함께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 앞으로도 스킨푸드의 역주행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