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토크쇼는 생활공작소가 서울메이드와 함께하는 첫 번째 공식 행사로 마련됐다.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으로 선정될 수 있었던 이유인 생활공작소만의 가치관과 ‘서울의 안전’이라는 키워드에 부합하는 생활용품 6종 개발에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MC는 박한빛누리 에디터와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참석한 가운데 최종우 생활공작소 브랜드마케팅사업부 이사가 생활공작소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했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토크쇼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 △어디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지키며 생활용품 시장에서 성장을 거듭해온 브랜드 스토리를 풀어낸다.
또한 서울의 안전을 알리는 서울메이드 기획상품과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 특징, 소비자들의 일상을 가치 있게 만드는 브랜드로 인식되기 위한 앞으로의 계획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