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전문가용 전동공구 뉴스레터 서비스 오픈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전문가용 전동공구 뉴스레터 서비스 오픈

기사승인 2021. 01. 15. 16: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신제품, 이벤트, 서비스 등의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전문가용 전동공구 뉴스레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전문가와의 소통 접점을 넓히고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뉴스레터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용자가 홍보·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하면 종사하는 전문 직종에 따라 공구 컬렉션의 조언과 판매처 찾기 등의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행사 초대 및 공구 테스터 참여 제안 등도 받을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구독 및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독 이벤트는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에서 뉴스레터 구독 신청 후 메일 인증까지 완료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후 보쉬 전동공구는 추첨을 통해 총 36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휴대폰 번호 입력 및 개인정보의 마케팅 활용 동의가 필수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뉴스레터 구독 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보쉬 #보쉬뉴스레터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친구 소환을 하면 된다. 리그램이란 다른 사람의 게시물 또는 본인의 게시물을 다시 한 번 본인의 인스타 피드에 게재하는 것을 뜻한다.

이후 보쉬 전동공구는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보쉬 전문가용 수공구인 △스크류드라이버 세트 △플라이어 세트 △프리미엄 5m 줄자 △다용도 접이식 칼 △다용도 칼 세트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발송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