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파라노이아’ 뮤직비디오는 18일 오후 7시께 유튜브 기준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다. 이는 강다니엘 자체 최단 기록으로 지난해 ‘깨워’ 뮤직비디오보다 2배 빠른 수치다. 밤 사이 300만뷰가 더해지며 2000만뷰를 향해 가속이 붙고 있다.
‘파라노이아’ 뮤직비디오는 시네마 룩의 흡입력, 압도감, 블록버스터 무비의 스케일을 자랑한다. 강다니엘의 고통, 갈등, 번뇌 등 자전적 스토리를 담은 음악 정서를 영상 안에 그대로 녹였다.
강다니엘은 1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파라노이아’ 첫 컴백 무대를 가졌다. 기괴하면서도 마치 파라노마처럼 펼쳐지는 듯한 군무가 눈길을 끌었다.
강다니엘은 19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파라노이아’의 무대를 이어가며, 오후 8시 유튜브 공식 계정에 ‘파라노이아’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