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서울지방중기청, 서울지역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 홍보영상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326010017418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1. 03. 26. 11:46

1
2021년 서울지역 초기창업패키지 홍보영상 포스터./제공=서울지방중기청,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26일 2021년 초기창업패키지 창업기업 모집 시기에 맞춰 서울권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을 희망하는 창업기업을 위해 서울지역 주관기관을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창업기업이 주관기관을 선택해야 하는데 그간 주관기관에 대한 정보는 기관당 한장의 간단한 소개자료(pdf)로만 제공돼 기업의 입장에서는 신청하고자 하는 주관기관을 충분히 이해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서울지방중기청은 창업기업이 주관기관별로 차별화된 특성을 좀 더 쉽게 이해하고, 자신에게 맞는 지원프로그램을 갖춘 주관기관을 비교 후 선택·신청할 수 있도록 9개 서울 소재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의 인프라, 기관별 중점 지원 방향과 특화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는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하게 됐다.

아울러 서울지역 내 창업보육센터 등 창업지원기관 60여 개, 25개 자치구 등에도 해당 영상을 적극 홍보해 우수한 창업 아이템과 기술력을 보유한 많은 초기 창업기업이 이 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