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MZ세대 사로잡은 네파 ‘C-TR 3.0’ 영상…조회수 252만뷰 돌파

MZ세대 사로잡은 네파 ‘C-TR 3.0’ 영상…조회수 252만뷰 돌파

기사승인 2021. 04. 09. 12: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ap 2021-04-09 12-17-12-706-vert
네파 C-TR 3.0 라인 유튜브 영상 캡처
최근 패션 업계는 디지털 플랫폼 확대와 브랜드 협업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검색도 유튜브에서 한다’는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온라인 동영상을 통한 콘텐츠 제작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도 이같은 젊은 세대의 니즈에 맞는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네파는 지난달 12일 공개된 C-TR 3.0 라인 바이럴 영상이 조회수 252만뷰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네파 C-TR 3.0 라인 바이럴 영상은 라이징스타로 주목 받는 배우 고민시와 이기영이 출연해 C-TR 3.0 제품 개발 스토리를 유머러스하게 담아낸 영상이다. 시종일관 이어지는 소소한 개그코드와 함께 C-TR 3.0 라인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기능 및 스타일적인 특장점을 MZ세대의 취향에 맞게 과장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네파는 바이럴 영상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영상 속 메인 제품인 네파 C-TR 3.0 라인 신제품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하면 쇼핑지원금을 지원해주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C-TR 3.0 라인 제품을 구매한 후 착장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인 ‘#네파CTR’ ‘#내가입은네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네파몰 마일리지 (1명) △네파 빈치오 버킷햇 모자와 린이백(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증정한다.

네파 관계자는 “C-TR 3.0이 요즘 아웃도어룩을 표방하고 있는만큼 MZ세대들의 취향에 맞게 감각적이면서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고자 했던 것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며 “바이럴 영상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네파의 요즘 아웃도어룩을 경험하고 푸짐한 상품까지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