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라이브쇼핑 ‘VOGO(보고)’, 4월 월 거래액 50억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517001100381

글자크기

닫기

박아람 기자

승인 : 2021. 05. 17. 11:14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VOGO플레이가 지난 4월 월 거래액 50억 원을 돌파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보고플레이는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 및 구매할 수 있는 스트리밍 방송을 제공하는 라이브 쇼핑 플랫폼이다. 현재 모바일 웹 서비스와 VOGO앱을 지원하고 있으며, 숙련된 영상 촬영 역량으로 완성도 있는 방송을 제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보고플레이는 지난달 삼성카드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맺어 삼성카드 빅데이터 플랫폼인 링크(LINK) 서비스를 기반으로 양사 이용자 확대에 나섰다.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과 보고플레이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링크 서비스를 이용해 선보였던 롯데 과자 선물세트 방송은 1시간 동안 최다 시청 수 70만 뷰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으며, 준비한 수량 2만 개가 2시간 만에 완판 됐다. 한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과자 선물세트 방송 또한 롯데, 해태 과자 등 신제품 소개와 함께 파격적인 딜로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보고플레이는 직접 상품 소싱 역량을 적극 활용해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적기에 소싱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한 5월에는 삼성전자 제품인 갤럭시탭, 갤럭시북플러스, 갤럭시 버즈프로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테팔 프라이팬, 건강기능식품 등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IBK와 진행하는 중소상공인 판로지원을 통해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달에는 Δ건강기능식품 ‘즙쟁이’ Δ태향 ‘크로플&흑당버블티’ Δ주방 가전 브랜드 '무쎄' Δ아이티씨 ‘헬로키티 화장지' 등이 준비되어 있다.


보고플레이 관계자는 "5월 과자선물세트 방송은 오는 24일 진행되며, 삼성카드 LINK를 통해 통큰 할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고객들이 혜택을 최대로 가져갈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로 즐겁고 신선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계속해서 다양한 혜택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박아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